만경초 3학년 친구들, 일년동안 우리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조성화 선생님이에요. 집안에서만 지내느라 심심하고 답답하죠? 빨리 학교가고 싶고. 선생님도 우리 친구들을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남은 한 주. 집안에서 게임하고 TV만 보며 빈둥빈둥 시간보내기는 이제 그만! 스스로 알아서 공부하며 멋진 3학년이 될 준비를 해볼까요? 미리 공부하고 오면 선생님의 수업이 더 쉽고 재미있을 거에요. 자 시작해봅시다.
* 주간학습 계획안에 있는 학습내용을 클릭하면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온라인) e-학습터 활용 3학년 주간학습계획안 3월 3주 3월 16일(월)~20일(금) | 시간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국어 | 수학 | 국어 | 사회 | 수학 | 재미가 톡톡톡 | 1. 덧셈과 뺄셈 | 재미가 톡톡톡 | 우리 고장의 모습 | 덧셈과 뺄셈 | (1)빠빨간 맛, 궁금해 감각적 표현 | (1)생활 속 덧셈과 뺄셈 알아보기 | (3)시에 나타난 감각적 표현을 알기 | (3)우리 고장의 모습 나타내기 | (3)세 자리 수의 덧셈 | 2 | 수학 | 국어 | 사회 | 수학 | 사회 | 수학은 내 친구 | 1. 재미가 톡톡톡 | 1. 우리 고장의 모습 | 덧셈과 뺄셈 | 1. 우리 고장의 모습 | (1)더하기가 어려워 | (2)이게 뭐게? | (2)위치와 장소 | (2)세 자리 수의 덧셈과 뺄셈 | (4)우리 고장의 모습 비교하기 | 3 | 사회 | 과학 | 영어 | 국어 | 영어 | 1. 우리 고장의 모습 |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 Hello, Friends | 재미가 톡톡톡 | 1. Hello, Friends | (1)고장의 의미와 우리 고장에 있는 것들 | (2)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2) Listen and Speak | (4)실감나는 낭독 | (4) Fun Fun Time | 4 | 과학 | 영어 | 과학 | 영어 | 과학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 Hello, Friends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 Hello, Friends | 1. 과학자는 어떻게 탐구할까요? | (1)안전하게 실험해요 | (1)Look and Listen | (3)메리안이 본 것을 우리도 볼 수 있다면 | (3) Read and Write | (4)가루와 가루가 섞이면? | 학급 안내 | e학습터-전체메뉴-자율학습-자율평가-학년, 과목, 학기, 단원 검색-평가문항수 확인, 난이도, 평가지명(과목명)을 설정하면 로그인 없이 편리하게 자율평가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