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주 4월 26일(월) ~ 4월 30일(금) | 교시 | 구분 | 4.26 (월)-원격 | 4.27 (화) | 4.28 (수) | 4.29 (목) | 4.30 (금)-원격 | 1 | 교과 | 국어 | | |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 | |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 학생활동 및 과제 | 복습하기 | | | | 복습하기 | 학습자료 | | | | | | 2 | 교과 | 수학 | | |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2. 각도 | | | | 2. 각도 | 학생활동 및 과제 | 어느 각이 큰지 알아보기 | | | | 직각보다 작은 각과 큰 각 알아보기 | 학습자료 | 수학 36~37쪽, 수익 19~21쪽 | | | | 수학 44~45쪽, 수익 26~27쪽 | (3 | 교과 | 사회 | | | | 사회 | 학습주제 (단원) |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 | | 3. 지역의 공공기관과 주민참여 | 학생활동 및 과제 | 공공기관 알아보기 | | | | 공공기관의 종류와 역할 알아보기 | 학습자료 | 사회 100~104쪽, 동영상 | | | | 사회 105~109쪽, 동영상 | 4 | 교과 | 음악 | | | | 체육 | 학습주제 (단원) | 마음을 열며 | | | | 여가와 운동 방법 | 학생활동 및 과제 | 나물 노래 | | | | 진로 홈트레이닝 | 학습자료 | 음악 10~11쪽, 동영상 | | | | 동영상 | 5 | 교과 | 국어 | | | | 과학 | 학습주제 (단원)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 | |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학생활동 및 과제 |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2) | | | | 과학자처럼 의사소통해볼까요? | 학습자료 | 국어 296~297쪽, 동영상 | | | | 과학 20-21쪽, 실관11쪽, 동영상 | 6 | 교과 | <확인> | | | | 자율 | 학습주제 (단원) | | | | | 식생활 교육 | 학생활동 및 과제 | 올바른 식생활 교육 | 학습자료 | 동영상 | 학습 안내 | . 1~2교시에는 실시간 화상 수업, 3~5교시는 온라인 강좌를 수강합니다. . 매일 강좌를 수강한 후 교과서 및 학습지 문제 해결을 합니다. . e학습터 게시판 공지사항을 잘 확인 후 과제를 제출하도록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