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2일 수요일 |
---|
오늘은 십몇을 바둑돌을 이용해 모으기와 가르기를 연습해보고 가르기와 모으기 결과를 생각해 본 후, 확인해보았습니다. 십이 몇 묶음으로서 20, 30, 40, 50을 알아보았습니다. 줄넘기 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줄넘기를 연습해보았습니다. 신호등과 교통표지판의 의미와 안전수칙을 알아보았습니다. 1. 사랑의 빵 모금할 학생은 이번 주 금요일까지 가져오세요. 2. 수학익힘 70-73쪽까지 가정에서 풀이 후, 학부모님 확인을 받아올 수 있도록 지도하여주시길 바랍니다. 3. 이번 주 금요일에 4. 비교하기 단원평가가 있습니다. - 한 단원 전체 복습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세요. 4. 오늘 학교에서 만든 감사 카드를 학부모님께 전달하세요. 5. 친구들과 사이 좋게 지냅니다. - 몸장난을 하지 않습니다. - 친구가 싫어하는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 실수로 했더라도 친구를 다치게 했으면 사과합니다. - 내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선생님께 도움 요청을 합니다. 갈등 해결 과정은 학생들에게 있어 문제 해결을 학습하는 소중한 경험입니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지도해주세요. 6. 코로나 예방교육 가정에서도 지도 부탁드립니다. - 사회적 거리 두기, 손 씻기, 기침 예절 - 마실 물에 이름 쓰기, 여분 마스크(kf 80 이상), 얇은 외투 준비(장마로 인해 날씨가 추우니 꼭 준비해주세요) -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 매일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 발열,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등교를 중지하고 등교시, 가정내 건강관리 기록지를 제출합니다. 7. 등하교 교통 안전 교육 가정에서도 지도 부탁드립니다. - 차 뒤에 숨어있거나 갑자기 뛰어나오지 않습니다. - 멈춘다, 살핀다, 손을 든다, 눈을 맞춘다, 걷는다. - 이동 중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8. 바른 젓가락질 가정에서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