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 수업 매뉴얼 요약*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해 주세요)
1.출석, 학습 진도, 과제 제출 : e-학습터, 밴드 활용 ->e-학습터 로그인과 진도율, 과제 제출로 선생님이 출석을 인정합니다.
->그러니 e-학습터 로그인을 못하면 안되겠지요? 내일 4월 14일 화요일, 시범 운영을 합니다. e-학습방으로 로그인해서 우리반 입장, 선생님이 올려 놓은 4월 14일 강좌를 수강합니다. (특히 배움노트 정리하는 부분 눈 크게 뜨고 볼 것!!)
*과제제출: 밴드 사진첩에 날짜, 과목을 잘 보고 올립니다. 2. e-학습방 로그인해서 가장 먼저 할 일
: e-학습방 게시판에 오늘의 일일 학습계획 시간표 확인 (선생님이 그 전날 오후 또는 그 날 아침에 올려 놓습니다)
3. 로그인이 안돼요!! 인터넷이 안돼요!! 그렇다면?
(4월 16일 초등학교 저학년을 제외하고 모든 학년이 온라인 개학을 하므로 인터넷 서버가 다운되거나 잘 안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기다렸다가 해 보고 정 안되면 선생님에게 연락합니다. e-학습방이 혹시 안되더라도 선생님이 일일 학습 계획을 학급 홈페이지와 밴드에도 올려놓을 것이므로 걱정하지 말고, 매뉴얼에 따라 교과서와 배움노트로 그 날 공부를 정리합니다.
*선생님도 여러분도 부모님도 모두가 처음인 온라인 개학 어려운 점이 많지만, 이런 과정을 잘 극복하고 해결해 나가는 건 둘도 없이 귀한 공부가 될꺼라고 선생님은 생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