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4학년 ☆준비물 및 준비사항 : 스마트 기기 정상 작동 및 인터넷 가능 여부 확인, 교과서, (사회) 자, (음악) 리코더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후 학급방 접속 ☆학습 정리 및 과제 제출 : 교과서 정리, e-학습터 과제 제출 게시판(과제에 따라 선생님이 지정하는 게시판에 제출)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5차시 | 6차시 | 4.16 (목) | 교과 | 창체 | 사회(6~13) | 과학(8~15, 실관6~8) | 체육 | 음악(18) | | 학습 단원 | *온라인 개학식 *안전건강교육* *개인 건강 및 출석 체크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예방수칙 및 생활수칙 *규칙적인 생활 습관 *온라인 학습 방법 안내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1) 지도로 본 우리 지역 |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건강 (1). 건강한 여가생활 | 마음을 열며 -이 몸이 새라면 | | 학습 주제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과학적 탐구능력 및 사고력 기르기 | 운동으로 건강한 여가생활 실천하기 | 파# 운지법 알기 | | 콘텐츠 | e학습터 강좌 (영상 및 PPT영상) | e학습터 강좌 (PPT영상 및 e학습터 컨텐츠) | e학습터 강좌 (PPT영상 및 e학습터 컨텐츠) | 맨몸체조 | 줄넘기 | e학습터 강좌(PPT영상) | | 스트레칭 https://www.youtube.com/watch?v=CIkuLF1D_ZQ | 하루에 100개 도전 | 피드백 | e학습터 과제게시판 (댓글 달기) | 교과서 정리 | 실험관찰(6~8) 정리 | 일일기록장 기록 | | | ☆따뜻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규칙적으로·스스로 학습하고, 공부한 내용을 되짚어보기 글 또는 댓글을 쓸 때 다른 사람의 입장을 배려하기 친구들과 함께 격려하고 칭찬하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고 담임선생님께 연락하기 | |
【온라인 개학을 위한 원격수업 일일학습계획】 군산지곡초등학교 4학년 ☆준비물 및 준비사항 : 교과서, (영어) EBS 가입 및 EBS english 온라인강좌 - 초등말하기/쓰기 Level 1 수강신청 (미술) A4용지, 싸인펜 또는 색연필, 네임펜 ☆출석 확인 : e-학습터 로그인 후 학급방 접속 ☆학습 정리 및 과제 제출 : 교과서 정리, e-학습터 과제 제출 게시판(과제에 따라 선생님이 지정하는 게시판에 제출) | 수업일자 | 구분 | 1차시 | 2차시 | 3차시 | 4차시 | 5차시 | 6차시 | 4.17 (금) | 교과 | 국어(30~35) | 영어 | 미술 | 미술 | 수학(10~13, 수익6~9) | | 학습 단원 | 생각과 느낌을 나누어요 | Lesson 1. 자기소개 | 새 친구를 만나며 | 큰 수 | | 학습 주제 |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이 서로 다른 까닭 말하기 | 자기를 소개하는글 | 나와 친구들의 꿈 땀색하기 | 10000과 다섯 자리 수를 이해하기 | | 콘텐츠 | e학습터 강좌(PPT영상) | *ebs 자료* https://www.ebs.co.kr/main -초등-4학년-영어 -Touch! 초등영어-쓰기 -Unit 1~2 자기소개하기 | e학습터 강좌(PPT영상) | e학습터 강좌(PPT영상) | | 피드백 | e학습터 게시판 (댓글 달기) 및 교과서 정리 | | 꿈 손 그림 표현하기 | 수.익(6~9) 풀기 | | ☆따뜻한 온라인 교실을 위한 우리반 약속 규칙적으로·스스로 학습하고, 공부한 내용을 되짚어보기 글 또는 댓글을 쓸 때 다른 사람의 입장을 배려하기 친구들과 함께 격려하고 칭찬하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하게 손 씻기 기침 예절 지키기(기침할 땐 옷소매로 가리기) 사람이 많은 장소는 가급적 피하고, 부득이한 경우 개인 마스크 착용하기 의심 증상이 있을 때는 보건소 또는 1339로 연락하고 담임선생님께 연락하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