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수) | 17일(목) | 18일(금) | 21일(월) | 1교시 | 수학: 모양 만들기를 해봅시다.,(수학, 수익 문제 풀고 정답 확인하기) | 국어: 이야기를 읽고 다른 사람에게 들려줘 봅시다.(교과서 정리) | 국어: 생각이나 느낌을 시와 그림으로 표현해 전시회를 해봅시다.(교과서 정리) | 과학: 물의 순환을 이용해 물을 모으는 장치를 설계하여 봅시다.(실관 정리) | 2교시 | 국어: 이야기를 보고 내용에 대한 생각을 나눠봅시다.(교과서 정리) | 3교시 | 수학: 모양 채우기를 해봅시다.(수학, 수익 문제 풀고 정답 확인하기) | 미술: 마술 액자를 만들어 봅시다.(준비물: 도안2장, OHP 1장, 검정네임펜, 색칠도구) | 과학: 물의 여행 단원의 내용을 정리해 봅시다. (실관 정리) | 4교시 | 체육: 맨몸 체조와 맨몸 스트레칭을 통해 심폐지구력과 근지구력을 길러봅시다. | 사회: 편견과 차별을 해결할 방법을 토의해 봅시다.(교과서 정리) | 사회: 편견과 차별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알아봅시다.(교과서 정리) | 5교시 | 창체: ‘나인 것’과 ‘내가 아닌 것’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학습지 정리) | 영어: 생활 습관을 나타내는 표현을 읽고 써 봅시다.(교과서 정리) | 체육: 1:1 농구 게임에 대해 알아봅시다. | 사회: 사회 변화와 문화의 다양성 단원의 내용을 정리해 봅시다.(교과서 정리) | 6교시 | 음악: 난타에 대해 알아보고 리듬을 쳐봅시다. | 수학: 다각형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 문제를 풀며 확인해 봅시다.(수학 문제 풀고 정답 확인하기) | 과학: 물 부족 현상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 봅시다.(실관 정리) | 영어: 생활 습관을 나타내는 표현으로 ‘왕자와 거지’ 역할극을 완성해 봅시다.(교과서 정리) |
12월 22일(화) 등교 준비물 : 영어, 수학, 수익 교과서 12월 23일(수) 등교 준비물 : 국어, 사회, 과학, 실관 교과서 * 12월 21일 온라인 수업으로 교과서 진도가 마무리 됩니다. 교과서 내용을 잘 정리하여 학교에 가져옵시다. 22일, 23일 등교일에 너무 무겁지 않게 교과서를 나눠 가져와서 내용 정리하겠습니다. 그리고 23일에 학교에서 교과서를 수거합니다. 교과서를 보관하고 싶은 학생은 22,23일 학교에 가져왔다가 집으로 다시 가져가도 괜찮습니다. * 오늘도 힘내서 온라인 수업을 잘 듣고 교과서를 잘 정리해 봅시다. 안전 생활 수칙(마스크 착용, 안전 거리두기, 손 씻기, 기침 예절 등)을 잘 지키며 건강하게 생활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