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학급 알림장 및 사진 공유 그리고 소통은 학급 밴드를 통해서 실시하겠습니다.
[휴업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
|||||
---|---|---|---|---|---|
이름 | 안곤 | 등록일 | 20.02.03 | 조회수 | 24 |
[휴업으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1. 학사일정은 2주를 미뤄 교육과정 운영은 원래대로 진행됩니다. 가. 학교 나오는 기간: 2월 17일 월요일~2월 25일 화요일 나. 감축기로 인한 수업 시수 조정: 2.24(월) - 4교시 수업 다. 졸업식날: 2월 25일 화요일 2교시 종업식 라. 급식실시: 실시함.(2월 25일 화요일만 실시 안함) 마. 방과후수업: 2월은 없음 바. 돌봄교실은 운영(17일~28일) 2. 2월 17일 등교시 가. 발열이 있거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의심이 되는 학생은 ★서류없이 전화만 주셔도★ 결석처리 없이 가정에 머물러도 됩니다. 나. 자녀의 안전이 염려되어 가정체험학습을 원하시는 부모님은 체험학습신청서를 늦어도 당일 아침까지 제출(인편, 팩스, 이메일 가능)해주시면 되십니다. 단, 연10일 초과의 경우는 결석 처리됨을 안내드립니다. 학교 팩스: (063)466-0348 담임교사 이메일: ag0226@naver.com 3. 가정 내 건강에 유념해 주시고, 문의사항은 언제든 학급 밴드나, 담임교사에게 전화나 문자를 주시면 빠른 시간 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 * 2월 17일은 등교시 발열체크를 하므로, 되도록 자녀들을 8시 40분 이후로 등교시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등교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방에 여분을 2개 정도 넣어주세요. |
이전글 | 2월 18일 화요일 |
---|---|
다음글 | 12월 27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