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며 배려할 줄 아는 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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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0명 / 여 8명

샌드아트

이름 김*윤 등록일 22.10.27 조회수 23

"우와!"

오늘 강당에서 장애인식개선 교육을 한다고 했다.

나는 처음에는 손인형으로 하는 연극 같은 거를 할 줄 알았는데..내 생각과는 완전히 달랐다.

바로 샌드아트라는 것을 했다.

말 그대로 샌드아트는 모래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다.

이런거는 영상에서만 봤는데..학교에서 보게되어서 너무 좋았다.

처음에는 자기소개를 하셨는데 이름을 말하는 순간 못 들어서 이름을 모른다. ㅎ

어자피 알았어도 까먹었을 것이지만..괜차나..ㅎ

그리고 처음으로 한 샌드아트는 '언더더씨'노래가 나오면서 모래위에 그림이 나왔다..

나 같으면 고민이 될 것 같은데..연습을 하고 왔겠지..?

모래위에 공기방울이랑 장어? 그다음에 문어 물고기 등 여러가지 가 나왔다.

돌이랑 미역이랑 소라랑.

그리고 갑자기 이 중에서 주인공이 누구냐고 물어보셨다.

고민하고 있는데.. 정답이 나왔나 보다..

정답은 문어! 갑자기 웬 문어냐..다음 샌드아트를 보니..그럴만한 이유가

다음 노래는 '문어의 꿈'노래가 나오자 또 모래위에서 미술관이 열렸다.

한 그림속에 가사 여러개가 담겨있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직접 각 학년마다 한 명만 샌드아트를 해보는 시간이었는데

6- 졸업 잘 할까?

5- 6학년되도 우리 친하게 지내자?

4- 오늘도 행복해

등..

그리고 장애?에 관한 동화책 두권이 나오는데 하나는 짝짝이인 귀를 가진 토끼인데..

나무에 매달려있어서 자*인 줄 알고 놀랐는데 귀 필려고 그랬던거..^^ 놀랐잖어..ㅎ

그리고 하나는 교훈 같을 걸 주는 도깨비 이야기 였다.

그리고 마지막을 퀴즈 시간인데...하나도 못 받았다. 내 손 좀 봐주시지..어자피 못 맞..

아무튼 선물을 받았냐 못받았냐의 결과 말고 이런 걸 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는 걸 알았다. (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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