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3반

여러분들은 콩깍지를 본적이 있나요?

콩깍지는 단단한 껍질로 안에 있는 콩을 꼭 감싸고 있지요. 누군가가 손으로 그 콩깍지를 벌리기 전까지 콩깍지는 절대로 콩을 놓아주지 않아요. 자신이 품고 있는 콩이 다 자랄 때까지 말이에요.

선생님은 여러분들이 서로에게 콩알과 콩깍지 같은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친구가 다치지 않도록 아끼고 보호해주고, 또 다른 콩깍지 친구에게 도움을 받으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은 누구나 혼자 살 수 없어요. 서로 마음을 나누고, 도움을 주고 받으며 살아가지요. 여러분들이 학교생활을 즐겁게 함께 하며, 나아가 10, 20년 후에도 반갑게 만나 옛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우정을 쌓아가길 바랍니다.

콩깍지반 친구들 사랑합니다^^
  • 선생님 : 정단아
  • 학생수 : 남 12명 / 여 16명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이름 정단아 등록일 19.11.29 조회수 39
2학년 3반에 수두 확진 환자가 2명 발생했습니다.

* 몸에 발진 살펴보실 때 모기에 물린 자국이 보여도 의사진료 후 등교해 주세요. 전형적인 수포의 형태가 아니고 모기 물린 자국처럼 생긴 것도 수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전염질병의 경우 치료기간, 등교 시점은 의사선생님의 치료확인(등교해도 된다고 하는 의사의 소견)을 근거로 등교를 허용합니다.
치료기간에 개인차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니 병원에서 의사선생님의 확인 후 등교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수두가 의심되면 학교에 보내지 마시고 문자로 알려주세요.
병원에서 확진을 받게 되면 수두가 다 나을 때까지 집에서 쉬게 해주시고 완치후 질병명,등교중지 기간이 적힌 진료확인서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1.받아쓰기 10회차 틀린 것 2번씩 쓰기
이전글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다음글 2019년 11월 28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