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5일 화요일 |
---|
1. 안내장 5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우유 급식 신청서 1부, 목요일까지 - 비대면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안내장 1부 - 코로나19 상황별 등교기준 대응 안내 (14일부터 변동되어 안내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동형 PCR 검사 동의서 (학급 내 확진자가 다수 발생시 학교로 방문하여 PCR 진행되는 경우입니다.) - 영양소식 안내장 2. 학부모 연수자료/ 교육과정 설명회 자료 (세대별로 배부되었습니다.) 3. ZOOM 학급교육활동 설명 안내 - 내일 2시 30분에 하는 학교교육과정 설명회가 끝난 후 이어서 3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 zoom 앱 다운로드 -> 앱 실행 후 -> 회의ID: 830 382 5132 / 암호: 123456 - 3시 10분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참여시 반드시 000학부모님으로 입장해주세요. 누군지 확인이 되지 않을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 준비물: 마이크달린 헤드셋 또는 이어폰/ 조용한 환경 - 자세한 설명은 학급 게시판 ppt 자료를 참고해주세요. - 아래 링크를 통한 접속시 회의아이디랑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https://us04web.zoom.us/j/8303825132?pwd=TVFRVlplTC9TeEtOdDVuZHBQQVFOZz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