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이후 학습 안내* |
|||||
---|---|---|---|---|---|
이름 | 임유정 | 등록일 | 20.04.14 | 조회수 | 184 |
첨부파일 |
|
||||
* 4월 16일 온라인 개학 이후의 학습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
1. 아침 인사해요!(오전 9시30분) - 16일,17일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으로 일일학습 안내 - 우리반 라이브톡은 추후 월,금 오전 9시 30분에 실시할 예정이며, 별도의 안내가 있기 전까지는 매일 단체 채팅방으로 학습 안내합니다. 2. 오늘의 학습 활동과 과제를 안내받고 e학습터로 가서 로그인 후 우리반으로 입장합니다. https://cls5.edunet.net/cyber/cm/mcom/pmco000b00.do 날짜를 확인하고 그 날의 온라인 강좌를 학습해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3. 매일 강좌에 들어가서 학습시간표에 맞춰 영상을 보고 과제를 합니다. (정해진 시간표에 꼭 맞추지 않아도 되며 당일 학습 및 과제 제출을 목표로 함)
4.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점은 바로바로 선생님께(문자/카톡) 물어봅니다.
5. 과제물은 e학습터 게시판에 글로 쓰거나, 사진 찍어서 메시지/카카오채팅 중 선택하여 제출합니다. ※ 당일 e학습터 출석 및 과제 제출이 어려울 경우 7일 이내에 학습하거나 과제를 제출하면 됩니다.
6. 주1회 선생님과 통화하여 학습 및 과제에 대한 상담을 실시합니다. (번호 순으로 매일 5명씩 선생님이 전화를 함)
문의 사항은 0508-4172-4419로 문자/전화 주시면 됩니다. |
이전글 | 6학년 e학습터 활용 원격수업 주간학습 안내(4.20-4.24) |
---|---|
다음글 | 4월 13일 월요일, 14일 화요일 활동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