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 안내 1) 수 강 기 간 : 5월 1일(목) ~ 5월 31일(금) ? 신청자가 최대인원을 초과 할 경우 돌봄 교실을 다니지 않는 학생을 우선으로 하며 신규 신청자 중 공개추첨으로 결정 ? 수강 신청(※신청 기간 준수) 및 수강 취소 시에는 해당 강사에게 전화로 연락함 2) 강의료 : 뒷면 참고 (교재, 부교재, 악기, 준비물 - 개별 구입 원칙) ? 스쿨뱅킹 기간 : 5월 26일(수) ~ 5월 28일(금) 예정 ? 전체 등교가 아닌 경우는 학년 등교 수업 일에만 방과후 참여(긴급돌봄 제외) 구 분 | 환불사유 발생일 | 환불금액(월 기준) | 비고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 차후 계획에 의거 보강한 경우 제외 | ※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 구입비는 제외 |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 감염병 확산 등 국가재난 상황 등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 시 | 강의 개시 이전 | 수강료 전액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전 |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 교재비?재료비는 환불 불가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 반환하지 아니함 | 일반적 사유로 취소 시 | 수강개시 이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 총 수강시간의 1/3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 환불하지 아니함 |
2. 수업 안내 1) 학생 안전 관리와 학급의 적정 인원 유지를 위해 학교 교육과정 변동으로 인한 수업 이동을 제외하고는 시간을 엄수하여 수업에 참여함. 2) 프로그램 월간 계획 및 매월 안내장은 홈페이지>방과후학교>공지사항 참고 3. 학교 방과후운영실 : 063-227-3527 내선번호 7901(13:00-1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