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4반

아름답지 않은 꽃은 없다고 합니다.

아직은 여리고 어린 꽃들이 5학년 4반에 모였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꽃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키며 성장하기 위해서는 함께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인정하고 이해할 줄 알아야 자신의 아름다움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서로 인정하고 이해함을 바탕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5학년 4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웃음, 배려, 나눔이 넘치는 우리 반
  • 선생님 : 김영실
  • 학생수 : 남 9명 / 여 11명

코로나-19에 따른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운영 방안

이름 김영실 등록일 20.05.27 조회수 258
첨부파일

코로나-19 확산 대응을 위해 감병병 위기경보 심각·경계 단계 시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운영 방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학교장 허가 교외체험학습 운영 방안

감염병

위기단계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내용

기간

비고

경계

관찰, 조사,현장 견학, 답사,

문화체험 등 , 가정학습

34

학교장은 학생의 안전 및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승인여부 결정

심각


2. 기타 안내 사항

  (신청방법) 교외체험학습 실시 전일까지 우편, 메일, 인편 등으로 신청

  ② 현재 (코로나)감염병 위기경보 단계는 심각 단계입니다.

      심각, 경계 단계인 경우에 한해서 교외체험학습을 "가정학습"으로 사유를 써도 출석인정이 됩니다.

  ③ 혹시 코로나가 걱정되어 학교를 보내지 않을 경우에는 위의 내용처럼 교외체험학습"가정학습"을 신청해주세요.

      (34일이 넘어가는 경우에는 기타 결석으로 처리되니 이점 유의하세요.) 

 

코로나19 관련 출석인정결석 처리 세부사항

 

1. 자가진단해서 "등교중지"가 떴을 경우

 가. 선별진료소(덕진선별진료소) 방문하기

   - 선별진료소 방문 진단확인서 또는 선별진료소 결과 문자 화면 캡처하여 제출

   -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제출

 나. 동네 병원 먼저 갔을 경우 선별진료소에 전화 문의하기

   - 호전되었을 경우: 병원 진단서, 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제출

   - 호전되지 않아 선별진료소 갔을 경우 위의 '1-'항과 같이 처리

2. 코로나가 걱정되어 학교 보내지 않을 경우

 - 교외체험학습(가정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제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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