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학습터 ‘전주효림초 5학년 1반 학습방’에 입장하여 날짜별 강좌 <오늘의 학습>을 수강하고, 게시판을 확인하여 <오늘의 과제>를 해결합니다. - 오늘의 학습과 과제는 당일 이수 및 해결하기 - 학습 전 교과서와 배움공책을 준비, 배움공책은 매일 기록하고 등교 시 제출하기 - 담임교사가 학생들의 출석 및 이수율, 과제 수행 여부를 확인하여, 2일 이상 미접속 시 개별 연락드림. - 질문이 있으면 선생님께 연락하기(문자 등) 5월 25일(월)~29일(금) | 시간 | 구분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과목 | 국어 | 영어 | 체육 | 국어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4. 글쓰기의 과정 | 3. May I Sit Here? | 1. 건강-<2>건강 체력의 증진 | 4. 글쓰기의 과정 | 4. 글쓰기의 과정 | 주요 활동 | 쓸 내용 떠올리기(2) | Speak and Read Read and Write | 자신의 체력수준 점검 및 단원마무리 |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 쓰기(1) |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 쓰기(2)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130-132p | e학습터 교과서 46-47p | e학습터 교과서 26-27p | e학습터 교과서 138-139p | e학습터 교과서 140-141p | 2 | 과목 | 수학 | 국어 | 국어 | 체육 | 수학 | 학습주제 (단원) | 4. 약분과 통분 | 4. 글쓰기의 과정 | 4. 글쓰기의 과정 | 2. 도전 | 4. 약분과 통분 | 주요 활동 | 크기가 같은 분수 알아보기(1) |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내기(1) |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내기(2) | 단원 살펴보기 및 거리도전 (포환 던지기) | 분모가 같은 분수로 나타내기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66-67p 수학익힘 41-43p | e학습터 교과서 133-135p | e학습터 교과서 136-137p | e학습터 교과서 30-33p | e학습터 교과서 72-73p 수학익힘 48-49p | 3 | 과목 | 과학 | 수학 | 수학 | 영어 | 사회 | 학습주제 (단원) | 3. 태양계와 별 | 4. 약분과 통분 | 4. 약분과 통분 | 3. May I Sit Here? | 1. 국토와 우리 생활 | 주요 활동 | 태양계의 구성원 알아보기 | 크기가 같은 분수 알아보기(2) | 분수를 간단하게 나타내기 | Let's Read | 우리나라 인구 분포의 특징 알아보기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54-55쪽 실관 27쪽 | e학습터 교과서 68-69p 수학익힘 44-45p | e학습터 교과서 70-71p 수학익힘 46-47p | e학습터 교과서 48-49p | e학습터 교과서 64-66p | 4 | 과목 | 과학 | 사회 | 사회 | 실과 | 체육 | 학습주제 (단원) | 3. 태양계와 별 | 1. 국토와 우리 생활 | 1. 국토와 우리 생활 | 2. 동식물과 우리 생활 | 2. 도전-<1>멀리뛰기 | 주요 활동 | 태양계의 행성의 크기 비교하기 | 자연재해 대처 방법 알아보기 및 소단원 정리 | 우리나라 인구 구성의 변화 살펴보기 | 생활 속 동물을 활용 목적에 따라 분류하기 | 멀리뛰기 알아보기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56-57쪽 실관 28쪽 | e학습터 교과서 56-58p | e학습터 교과서 59-63p | e학습터 교과서 30-31p | e학습터 교과서 34p | 5 | 과목 | 영어 | 미술 | 음악 | 창체 | 음악 | 학습주제 (단원) | 3. May I Sit Here? | 6. 같은 주제, 다양한 소재 | 2. 느낌을 담아 | 동아리활동 | 2. 느낌을 담아 | 주요 활동 | Real Talk Play Together | 코로나가 빼앗은 일상 그림으로 표현하기 | 숲속을 걸어요 제재곡 익히기 | 학급별 동아리활동 안내하기 | 정간보를 보고 율명으로 부르기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44-45p | e학습터 교과서 36p | e학습터 교과서 26-27p | e학습터 | e학습터 교과서 28-29p | 6 | 과목 | 도덕 | 미술 | | 과학 | 국어 | 학습주제 (단원) | 2. 내 안의 소중한 친구 | 6. 같은 주제, 다양한 소재 | | 3. 태양계와 별 | 4. 글쓰의 과정 | 주요 활동 | 내가 주인이 되어야 해요 |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보내는 응원 | | 태양에서 각 행성까지의 상대적 거리 비교하기 | 자신의 생각을 글로 나나태기 | 보조자료 | e학습터 교과서 30-33p | e학습터 교과서 36p | | e학습터 교과서 58-59쪽 실관 29쪽 | e학습터 교과서 142-145p | 기타 안내 | . 교과서와 배움노트를 준비하고 e학습터 <오늘의 학습>을 수강합니다. . e학습터 학습방의 과제 게시판을 꼭 확인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