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선생님 : 이혜진
  • 학생수 : 남 13명 / 여 15명

지금 바닷가에는

이름 황예진 등록일 19.09.06 조회수 2

바위에 박힌꽃 화석일까?? 꽃잎무늬를 수놓은 이불일까??  이건뭘까요?? 이건 둥글둥글 연잎모양의 연잎성게에요.

늑대거북의 뾰족한 발톱일까요??? 작고 통통한 해바리기 씨일까요?? 이건뭘까요?? 이건 거위 목처럼생긴 거위 목따개비에요.

꼬물꼬물꼬물 애벌래가 잠자는 고치일까요?? 낡은 가죽장갑일까요?? 이게 뭘까요?? 이건 울퉁불퉁한 바위게에요.

붉은빛을 띠는 화성일까?? 동글동글 귀여운 구슬일까?? 이게 뭘까?? 이건 알록달록 별모양의 오커 불가사리에요.

길고 뾰족한 소나무 잎일까요?? 누렇게 익어가는 벼일까요?? 이게뭘까요?? 이건 잎이크고 열매가 달콤한 코코야자에요.

달에있는 울퉁불퉁한 바위일까요?? 커다랗고 미끄러운 고래의 입일까요?? 이게뭘까요?? 다닥다닥 붙어사는 진주 담치에요.

하얗게 쌓인 비누 거품일까요?? 날카로우 상어 이빨일까요?? 이게 뭘 까요?? 쀼죽쀼죽 왕간처럼생긴 바다고둥 껍대기입니다.

뾰족뾰족 초록 선인장일까요?? 덜익은 바나나일까요?? 이게뭘 까요??  흔들흔들 녹색대왕 말미잘이에요.

반질반질한 대리석일까요?? 우주선이 지나간 자리일까요?/ 이게뭘까요?? 반들반들한 바닷가 자갈입니다. 

이전글 더운 데서 찬 데로 (1)
다음글 why?종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