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0일 금요일 |
---|
<안내사항> -월요일 수업은 영어-도덕-수학-수학-국어-실과 입니다. -과학시험 결과는 월요일에 안내하겠습니다. -전주교대 3학년 교생 실습이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아래의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과 목도리 가져오세요. 월요일에 마무리 하는 방법 같이 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기 바랍니다. <안내사항> 2학기 상담주간이 12.20(월)~12.31(금)까지 운영됩니다. 6학년을 졸업하는 아이들의 학습태도, 심리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담을 원하시는 부모님께서는 보내드리는 서식 참고하셔서 월요일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면상담, 전화상담 모두 가능합니다. -안내장은 오늘 미처 나누어주지 못했습니다. 월요일에 배부하겠으며, 일단 첨부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설문조사 안내> (학생용)교육과정워크샵 설문조사 : http://naver.me/Gh7MUl0n (학부모용)교육과정워크샵 설문조사 : http://naver.me/IFSNxwGy
<방과후학교 만족도조사 및 2022방과후학교 운영 수요조사> 1. 조사기간: 12.6(월)-12.10(금)시간엄수 2. 조사대상: *만족도-3월부터 11월까지 방과후를 수강한 학생,학부모 *수요조사-1학년-5학년 전체 학부모 3.조사방법:코디마스터 문자발송(발송된 문자를 클릭하여 설문에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는 학생과 학부모용이 따로따로 발송되었으니 구분하여 실시함.)
【안내장 및 학부모 안내사항】 1. 실과(뜨개질로 목도리 만들기) - 4주 동안 운영되는 뜨개질 활동! 집에서도 연습해보세요~ - 겉뜨기, 안뜨기로 목도리 만들기.
2. 6학년 코로나 백신 접종 관련 안내사항(의무접종은 아닙니다) - 접종일 ~ 접종 후 1일 : 출석인정에 따른 출결처리(결석, 지각, 조퇴) 증빙자료(예방접종내역 확인서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 - 접종 후 2일 : 출석인정에 따른 출결처리(결석, 지각, 조퇴) 증빙자료(가정 내 건강관리 기록지, 보호자 확인서, 담임교사 확인서 등) - 접종 후 3일 ~ : 질병으로 인한 출결처리(병결), 제출서류(결석계, 의사 진단서 또는 소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