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반가워요.

5학년 1반 친구들

우리 함께 행복한 반을 만들어 가요!

밝게 바르게 신나게 사이좋게
  • 선생님 : 김유니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4월 21일 (수) 알림장

이름 김유니 등록일 21.04.21 조회수 87

★ 저출산 고령화를 주제로 한 포스터 그리기를 했습니다. 오늘 완성하지 못한 것은 내일 온라인 수업 때 완성해서 월요일 등교시 가지고 옵니다. 수학 2단원 평가를 했습니다. 틀린 문제는 문제지에 파란색으로 오답정리 해서 월요일에 가지고 옵니다. 사회 시간에는 우리나라 교통의 발달 모습을 연극을 통해 나타내어 보았습니다. 우리 친구들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잘 참여했습니다. 점심시간과 5교시에는 과학의 날을 맞아 부스체험을 해봤습니다.

★ 목요일과 금요일은 온라인 수업일 입니다. 8시 55분 줌에서 만나요! 월요일(체육, 국어, 도덕, 영어, 과학, 과학)에 등교 합니다.

★  오늘 학습코칭검사와 진로탐색검사 결과지를 나눠 줬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읽어보고 여러분의 적성과 학습 방향을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4월 29일 목요일 4월 생일 친구들 선물 증정식이 있습니다. 장기자랑을 할 친구들은 준비해 주세요.

★ 목요일 부터 방과후가 재개 됩니다.(우리반은 월요일부터 방과후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2기(5-6월) 방과후 신청이 있습니다. 학교에서 전송되는 문자로 신청 바랍니다. 중단된 기간 동안 방과후 수강료는 차후 환불됩니다.

★ 학급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시간표는 전면 등교시 기준이 되는 시간표 입니다. 체육복이나 기타 준비물 등은 주간학습안내와 알림장을 참고해 주세요.

★ 몸이 아픈 친구들은 누룽지를 먹을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 이전에 연락주세요.

★ 학부모님께 교외체험학습 신청 관련 안내드립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관찰, 조사, 수집, 현장 견학, 답사, 문화체험 등의 직접적인 경험 활동, 실천이 중심이 되어 교육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폭넓은 체험학습을 의미하며, 감염병 위기경보‘심각, 경계’단계인 경우에 한하여 ‘가정학습’을 승인사유에 포함합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교외체험학습의 필요성과 교외체험학습이 충실히 수행될 수 있는지를 학교장이 판단하고 승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교외체험 학습 신청시 신청사유에 학습계획이 꼭 포함될 수 있도록 기재하여 주세요. 

 

 

[과제]

1. 수학: 2단원 평가 평가지에 오답정리

2. 사회: 교통발달의 경험 일기쓰기(쓰고 배움공책에 붙이기)

3. 미술: 저출산 고령화와 관련하여 포스터 그려오기

        

 

[준비]

1. 체육: 체육복, 줄넘기(월요일)


[안내]

 

[이번주 하교시간 안내]

월요일 - 2시 50분

화요일 - 2시 50분

수요일 - 2시

목요일 - 온라인

금요일 - 온라인

 

 

[4월 행사 안내] 

26일 - 간복입기

27일 - 국악수업

28일 - 학교폭력예방 교육 

 

 

이전글 4월 26일 (월) 알림장
다음글 4월 20일 (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