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1반

반가워요.

5학년 1반 친구들

우리 함께 행복한 반을 만들어 가요!

밝게 바르게 신나게 사이좋게
  • 선생님 : 김유니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4월 9일 (금) 알림장

이름 김유니 등록일 21.04.10 조회수 67
첨부파일

★ 전북 119안전체험 센터에서 위기탈출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현장체험학습을 오랫동안 가지 않아서 인지 이렇게 짧게 다녀오는 것마저 한껏 기대도 하고 즐거워 했습니다. 자유롭게 풀어주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었는데 상황이 좋지 못해서 질서와 규칙을 강조한 것 같아요. 5, 6교시에는 조형원리에 대해 배우고 여러가지 조형요소가 있는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앞으로 그림은 스케치북에 그리거나 스케치북에 붙여 나가려고 합니다. 다음 미술 시간까지 준비해 주세요.

★ 월요일은 등교일 입니다.

★ 학급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시간표는 전면 등교시 기준이 되는 시간표 입니다. 체육복이나 기타 준비물 등은 주간학습안내와 알림장을 참고해 주세요.

★ 물통이 없는 친구들이 있어 종이컵을 달라고 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컵이나 텀블러를 준비해 주세요.

★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과학 그리기, 과학 상상 글짓기, 과학 관련 도서를 읽고 독후감 쓰기 공모를 합니다.

그리기와 글짓기 주제는 '과학기술을 이용하여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미래 모습' 입니다.

그리기는 4절지 사용이고 재료는 자유입니다. 글짓기와 독후감은 첨부파일 양식 2장 이상이고, 공모에 참여한 학생에게 학교에서 제작한 기념 뱃지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과제]

 1. 실과: 4월 6일 5교시 실과 과제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성장평가) 구글클래스룸에서 제출할 수 없었던 친구들은 인쇄해서 나눠줬습니다. 월요일까지 모두 제출해 주세요.

2. 미술: 의미있는 사진찍기 아직 안낸 친구들은 주말동안 찍어서 올려주세요. 선생님 핸드폰으로 전송해도 됩니다.(3번 8번 9번 18번 미제출)

 

 

[준비]

1. 다음주 월요일: 국어 수학 수학 실과 실과 영어

 


[안내]

 

 

 

[다음주 하교시간 안내]

월요일 - 2시 50분

화요일 - 2시 50분

수요일 - 온라인

목요일 - 온라인

금요일 - 2시 50분

 

 

[4월 행사 안내] 

19일 - 전주교대 1학년 교생 실습 

21일 - 과학의 날 행사

26일 - 간복입기

28일 - 학교폭력예방 교육

이전글 4월 12일 (월) 알림장
다음글 4월 8일 (목)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