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들과의 첫 주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우리 아이들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고 다음 주 즐겁게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  다음주 월요일은 온라인 수업 / 화, 수,목,금은 등교수업입니다. 
 -  3월 10일(수) 진단평가가 있습니다.
 구분  | 3. 8(월)-온라인  | 3.9.(화)-등교  | 3.10(수)-등교  | 3.11(목)-등교  | 3.12(금)-등교  |  1 교시  | 교과  | 미술  | 미술  | 국어  | 국어  | 과학  |  학습주제  | 1. 새 친구를 만나며  | 미술과 만나요(1/1)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컴퓨터로그려요 ZOOM수업  | 공부할 내용 살펴보고 계획 세우기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하기  |  참고자료  | 32  | 8-9쪽  |       | 286-293  | 26-27, 실관 12  |  2 교시  | 교과  | 미술  | 미술  | 수학  | 국어  | 과학  |  학습주제  | 1. 새 친구를 만나며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1/6)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컴퓨터로그려요  | 서로의 꿈 알아보기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지층 모형 만들기  |  참고자료  |       | 10쪽  |       | 286-293  | 28-29, 실관 13  |  3 교시  | 교과  | 음악  | 수학  | 사회  | 사회  | 체육  |  학습주제  | 1. 흥겨운 음악 세상(11/12)  | 1. 큰 수(3/11)  |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건강  |  주요 활동  | 산왕의 궁전에서  | 다섯자리 수 알아보기  | 진단평가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살펴보기(4/15)  | 체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 즐기기  |  참고자료  | 20  | 12-13(8-9)쪽  |       | 17-20  | 체육복, 줄넘기  |  4 교시  | 교과  | 사회  | 수학  | 과학  | 영어  | 수학  |  학습주제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2/15)  | 1.큰수(4/11)  |       | Lesson 1 My Name is Eric(3/4)  | 1.큰수(5/11)  |  주요 활동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  | 진단평가  | "Speak and Read, Listen, Read and Connect, Look and Write, Play Together 3"  | 억과 조를 알아볼까요  |  참고자료  | 10-13  | 14-15(10-11)  |       | 12-13  | 16-19(12-13)  |  5 교시  | 교과  | 과학  | 사회  | 영어  | 체육  | 영어  |  학습주제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1/6)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 1. 건강  | Lesson 1 My Name is Eric(4/4)  |  주요 활동  | 과학자처럼 관찰하기  | 우리지역을 나타내는 지도 살펴보기(3/15)  | 진단평가  | 다양한 운동을 하며 운동 체력 기르기  | "Show Time, Guess the Story, Understand the Story, Act Out the Story, My Work"  |  참고자료  | 10-11  | 14-16  |       | 체육복, 줄넘기  | 14-16  |  6 교시  | 교과  |       | 음악  |       |       |       |  학습주제  |       | 1. 흥겨운 음악 세상(1/12)  |       |       |       |  주요 활동  |       | 어린이 행진곡  |       |       |       |  참고자료  |       | 10-11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