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과의 첫 주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우리 아이들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고 다음 주 즐겁게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 다음주 월요일은 온라인 수업 / 화, 수,목,금은 등교수업입니다.
- 3월 10일(수) 진단평가가 있습니다.
구분 | 3. 8(월)-온라인 | 3.9.(화)-등교 | 3.10(수)-등교 | 3.11(목)-등교 | 3.12(금)-등교 | 1 교시 | 교과 | 미술 | 미술 | 국어 | 국어 | 과학 | 학습주제 | 1. 새 친구를 만나며 | 미술과 만나요(1/1)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컴퓨터로그려요 ZOOM수업 | 공부할 내용 살펴보고 계획 세우기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하기 | 참고자료 | 32 | 8-9쪽 | | 286-293 | 26-27, 실관 12 | 2 교시 | 교과 | 미술 | 미술 | 수학 | 국어 | 과학 | 학습주제 | 1. 새 친구를 만나며 | 1-1. 우리의 꿈이 자라는 세상(1/6) | | 10.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5-6/10) | 2. 지층과 화석 | 주요 활동 | 컴퓨터로그려요 | 서로의 꿈 알아보기 | 진단평가 |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 지층 모형 만들기 | 참고자료 | | 10쪽 | | 286-293 | 28-29, 실관 13 | 3 교시 | 교과 | 음악 | 수학 | 사회 | 사회 | 체육 | 학습주제 | 1. 흥겨운 음악 세상(11/12) | 1. 큰 수(3/11) |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1. 건강 | 주요 활동 | 산왕의 궁전에서 | 다섯자리 수 알아보기 | 진단평가 | 지도에서 방위표를 이용해 위치 알아보기 살펴보기(4/15) | 체력을 기를 수 있는 게임 즐기기 | 참고자료 | 20 | 12-13(8-9)쪽 | | 17-20 | 체육복, 줄넘기 | 4 교시 | 교과 | 사회 | 수학 | 과학 | 영어 | 수학 | 학습주제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2/15) | 1.큰수(4/11) | | Lesson 1 My Name is Eric(3/4) | 1.큰수(5/11) | 주요 활동 | 지도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 십만, 백만, 천만을 알아볼까요 | 진단평가 | "Speak and Read, Listen, Read and Connect, Look and Write, Play Together 3" | 억과 조를 알아볼까요 | 참고자료 | 10-13 | 14-15(10-11) | | 12-13 | 16-19(12-13) | 5 교시 | 교과 | 과학 | 사회 | 영어 | 체육 | 영어 | 학습주제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1/6)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 1. 건강 | Lesson 1 My Name is Eric(4/4) | 주요 활동 | 과학자처럼 관찰하기 | 우리지역을 나타내는 지도 살펴보기(3/15) | 진단평가 | 다양한 운동을 하며 운동 체력 기르기 | "Show Time, Guess the Story, Understand the Story, Act Out the Story, My Work" | 참고자료 | 10-11 | 14-16 | | 체육복, 줄넘기 | 14-16 | 6 교시 | 교과 | | 음악 | | | | 학습주제 | | 1. 흥겨운 음악 세상(1/12) | | | | 주요 활동 | | 어린이 행진곡 | | | | 참고자료 | | 10-11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