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지혜샘과 함께하는 지혜의 샘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소중해(I)

존중해(YOU)

행복해(WE)

함께 하는 우리! 꿈을 꾸는 우리!
  • 선생님 : 정지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6월 18일(금) 알림장

이름 정지혜 등록일 21.06.18 조회수 42

* 안내해요

1. 4주 동안 함께 생활했던 교생선생님과 오늘을 마지막으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5교시에 골든벨 퀴즈, 장기자랑으로 추억 만들기를 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 보았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가지 마세요.’라는 말만 반복하는 친구도 있었고, 웃으며 다음에 또 만나요.’라고 인사하는 친구도 있었네요. 교생선생님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월요일에 만나요.

2. 7-8월 방과후학교 온라인 신청기간은 오늘(6.18.) 17시까지입니다. 신청기한 내에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안내장 배부- 학생선택동아리활동 교육비 납입 안내

4. 한국교육과정 평가원에서는 '교육 자치에 따른 지역과 학교 수준의 교육과정 설계 방안 탐색'연구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학부모님들의 설문 협조가 필요합니다.

아래 URL에 접속하셔서 설문에 응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설문 시간은 5분 이내라고 하니 많은 협조 바랍니다.

설문 URL: https://ko.surveymonkey.com/r/cudep

(https://bit.ly/3g53cc4)

5. 체육이 들어있는 매주 수, 금요일에는 체육복, 운동화, , 줄넘기를 준비합니다.

* 준비해요

1. 읽을 책, 여분의 마스크를 가져와요.

* 과제를 해요

1. 사회- 우리 고장의 옛이야기 조사하여 발표하기(오늘 안한 친구는 다음 주에 발표할 예정이니 주말에 결과보고서를 모두 완성하세요.)

* 등교/원격 수업 일정(하교 시간) 및 행사 안내

요일

하교시간

5교시 후

14:10

6교시 후

15시 경

5교시 후

14:10

5교시 후

14:10

5교시 후

14:10

하교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방과후학교에 참여하는 학생은 하교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꼭 지켜요!

1. 코로나19 예방 수칙 지키기: 항상 마스크 착용하고 수시로 손 씻기, 거리두기 지키기, 밀폐.밀집 시설 가지 않기 등

2. 바르고 고운 말과 행동하기


이전글 6월 21일(월) 알림장
다음글 6월 17일(목)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