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항상 안전 수칙을 준수해요, 7월 8일 알림장

코로나19가 다시금 기승을 부릴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수도권은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상향시키려는 모습도 보이고 있어요. 우리가 사는 지역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더운 날씨에 마스크를 쓰는 것조차 힘든 것이 사실이지만, 그래도 지금은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안전 수칙을 꼭 지켜야할 때입니다.

 

 

 

 

<금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9 9 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목요일 아침 하루 10분 맛있는 책 읽기활동을 합니다.

국어(8단원 도입/글쓴이의 마음을 짐작하며 글 읽기), 수학(5단원 마무리 활동2), 통합(돌멩이 컬링 대회)

금요일 하교는 4교시가 끝나고 13에 합니다. 방과후학교에 참가하는 친구들은 하교 시간을 잘 확인합니다.

 

 

 

 

 

1. 받아쓰기 13, 틀린 것 두 번씩 써 옵니다.

 

2. 오늘 안내장은 학부모교통안전도우미 교통봉사활동 참가신청 안내’, 1장입니다. 

 -내용을 읽어보신 후 2학기(21.08.23. ~ 22.03.04.)동안 아침에 아이들을 위해 교통 봉사를 하여주실 아버님, 어머님은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세요. 

 -자율적으로 참가를 원하시는 경우에만 신청서를 작성하여 다음 주 수요일(14)까지 제출하여 주세요.

 

 

 

 

현재 우리 지역(전주)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가 시행중이기는 하나,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최근에는 사적 모임 제한도 많이 완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만약을 대비하여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손수건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