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더위 속에서도 안전 수칙을 잘 지켜요, 6월 9일 알림장

연일 이어지는 더위 속에 아이들의 건강이 상하지는 않을까 많이 염려가 됩니다. 더운 날씨에도 코로나 안전 수칙을 반드시 지켜야하겠어요. 외출 후에는 꼭 몸을 깨끗하게 씻고, 깨끗한 옷으로 갈아입어요. 땀이 많이 흐르니 개인 손수건, 예비마스크 등을 잘 챙겨오도록 해요.

 

 

 

 

<목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목요일 아침에는 낱말 쓰기활동을 합니다.

국어(첫 글자의 받침에 따라 다르게 소리나는 글자2), 수학(탐구수학), 통합(이런 가족 저런 가족), 창체(생활 안전 교육)

목요일 하교는 5교시가 끝나고 14에 합니다. 방과후학교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자기 하교 시간을 잘 확인하도록 해요.

 

 

 

 

1. 수학익힘책 58-59쪽을 해결하여 옵니다.

 

2. 받아쓰기 9급을 두 번 써 옵니다.

 

3. 내일 학습 준비물을 준비하여 옵니다.

 -, 가위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손수건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