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푸르른 5월이 시작되었어요, 5월 3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5.03 조회수 28

또 다시 새로운 한 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가정의 달과 관련한 날이 많이 있어요. 우리 친구들이 제일 좋아하는 어린이날도 있고, 부모님의 사랑을 끼억하는 어버이날도 있지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주는 의미를 생각하며 재미있게 지내기를 바래요.


 

 

 

<화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화요일 아침에는 낱말 쓰기를 합니다. 국어 열 칸 노트를 준비해요.

통합(국악 수업), 국어(4단원 마무리활동2), 수학(여러 가지 방법으로 덧셈하기), 창체(가정의달 맞이 학급 특색활동, 체육활동)

화요일은 5교시가 끝나고 14시에 하교합니다.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방과후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하교합니다.

 

 

 

 

1. 받아쓰기 5급을 연습하여 와요. 내일은 선생님이 채점합니다.

 

2. 체육복을 입고 오도록 해요.

 

3. 5월 보건 소식지가 나갑니다. 보건소식지를 읽고 보건퀴즈는 다음 주 화요일(13)까지 선생님에게 가져오도록 해요.

 

 

 

 

56()~7(), 2일간 학교장 재량휴업일입니다. 이 때에는 등교하지 않아요. 하지만 58()에는 토요스포츠(풋살), 신나는 주말 테니스 교실은 운영하니 꼭 빠지지 말고 나오도록 해요.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즐거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보내요, 5월 4일 알림장
다음글 이번 주도 수고 많았어요, 4월 30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