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매주 수요일에는 10분 일찍 하교해요, 4월 28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4.28 조회수 27

오늘부터 매주 수요일은 10분 일찍 5교시 수업을 시작하고 끝맺음으로써 150분에 하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두가 하교를 하다보니 너무 밀리는 현상이 있어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내린 결정입니다. 학부모님들과 우리 친구들은 이러한 상황을 생각하여 하교하면 바로 부모님과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해요.

  

 

 

<목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내일 아침에는 국어 낱말 쓰기를 합니다.

국어(시장에 가면), 수학(두 자리 수끼리의 덧셈), 통합(봄을 노래해요), 창체(안전한 생활)

목요일은 5교시가 끝나고 14시에 하교합니다.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방과후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하교합니다.

 

 

 

1. 가방 속에 열 칸 쓰기노트(칸 가운데 점선이 있는 노트)가 세 권이 항상 있어야 해요.

 ①받아쓰기 노트(, 목요일 낱말 쓰기): 오늘 처음 써 봤던 낱말 쓰기를 부모님께 보여드려요.

 ②수학 셈하기 노트: 월요일부터 덧셈, 뺄셈을 할 때 노트를 쓸 거에요.

 ③날마다 배움 노트: 하루 동안 배운 내용을 되돌아 보고 생각나는 것, 느낀 것을 적어봐요.

 

2. 오늘 안내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에 따른 학사일정 안내장’ 1장입니다. 우리 2학년은 지금과 크게 변동없이 등교하면 됩니다.

 

 

 

 

5-6월 방과후학교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추후 과목이 확정되면 다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서로를 조금씩 배려해요, 4월 29일 알림장
다음글 현장체험학습 잘 다녀왔어요, 4월 23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