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1반

사랑하는 2학년 1반 친구들!

우리 친구들 모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함께 즐거운 학급을 만들어봐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며 믿어요.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이번 한 주도 모두 수고했어요, 4월 16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1.04.16 조회수 40

이번 한 주도 우리 2학년 1반 친구들 모두 수고많았어요. 다음 주부터는 방과후학교도 새로 시작하게될 예정인데요, 그만큼 학교에서 생활방역수칙도 철저하게 지키도록 해야해요. 내가 지키는 안전수칙이 우리 반 모두를, 우리 학교 모두를 안전하게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마스크쓰기, 손 씻기, 생활 속 거리두기 등을 모두 힘을 합쳐 지킵시다.

  

 

 

<월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매일 아침 8:50~9:50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입니다.

국어(재미있는 말놀이2), 수학(3단원 도입), 통합(봄날씨, 봄아 어디까지 왔니 노래배우기)

월요일은 4교시가 끝나고 점심 급식을 한 후 13시에 하교합니다.

 

 

 

1. 다음 주에는 월요일에 교복을 입고, 화요일에 체육복을 입고 옵니다.

 

2. 다음 주부터 매일 쓰기를 시작합니다. 받아쓰기에 사용하는 열 칸 쓰기노트를 한 권 더 모두 꼭 가져오도록 해요. 받아쓰기 노트와 함께 쓰지 않아요.


3. 오늘 받아쓰기 한 것 부모님께 보여드려요. 혹시 틀린 것이 있다면 3번 열 칸 쓰기 노트에 써서 가져오도록 해요.

 

 

 

 

다음 주 금요일(23)에는 119 안전체험센터로 현장체험학습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 중으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

이전글 봄볕이 따스했던 월요일, 4월 19일 알림장
다음글 일교차가 큰 요즘 감기 조심해요, 4월 15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