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 첫 날, 3월 25일 알림장

오늘 처음으로 아이들과 함께 아침에 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를 하였습니다. 첫 시간이었는데 자기가 읽을 책을 가지고 와서 차분히 앉아 책을 읽는 아이들이 참 기특하였습니다. 내일도 우리 모두 45분까지 학교에 등교하여 소리내어 바른 자세로 책을 읽도록 해요.

 

  

 

<금요일 학습 안내>

아침 8:40~5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해요. 등교는 지금처럼 상록누리관 1층 입구로만 하도록 해요.

매일 아침 8:50~9:00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입니다.

국어(1급 받아쓰기/3단원 도입), 수학(O를 알아볼까요?), 통합(내가 자라면), 방과후학교

방과후학교에 참여하지 않는 친구들은 4교시가 끝나고 점심을 먹은 후 12시 50분에 하교합니다. 방과후학교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하교 시간을 잘 확인하여 하교합니다.

 

 

 

1. 받아쓰기 1급을 다시 한 번 연습하여 옵니다. 열 칸 쓰기노트도 꼭 준비하여 와요.

 

2. 내가 어른이 되면 되고 싶은 것과 그 이유를 생각해와요.

 

3. 통합교과 준비물을 가져옵니다.

 

-가위, 색연필, 싸인펜

 

4. 내일 아침에도 하루 10분 맛있는 책읽기시간을 위해 자기가 읽고 싶은 책을 꼭 가지고 오도록 해요.

 

 

 

 

매일 아침 9시 이전에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설문에 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우리 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가 시행중이며, 위기관리 단계는 심각단계입니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 발생함에 따라 등교개학을 하여 수업을 하더라도, 개인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해요.

 ①등교 시 쉬는 시간에는 돌아다니지 않고, 불필요한 신체 접촉이나 대화는 최대한 자제해요.  

 ②쉬는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자기가 읽을 책, 놀잇감, 그림 도구등을 가져오도록 해요.

 ③개인 물컵, 텀블러, 예비마스크 등 방역에 필요한 개인 준비물을 꼭 챙기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