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2반

우리 1학년 2반을 만나게 되어 선생님은 얼마나 기대가 되고 또 설레이는지 모릅니다.

우리 앞으로 신나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아요!

아자아자! 화이팅!! ♡♡

♡ 꿈을 키우며 서로 배려하는 우리 반 ♡
  • 선생님 : 이경화 선생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2021.4.13.(화) 알림장

이름 이경화 등록일 21.04.13 조회수 91

1. ‘달라질거야동화를 보며 상상력을 키웠어요. 그리고 가족의 변화에 적응하는 친구를 보았습니다.

2. 과학 상상 그리기 활동을 통해 미래에 변화될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3. 어제 제출한 박스 모양, 머그잔 모양(원기둥), 구슬 모양() 물건을 찾아서 종합장에 그리거나 쓰는 과제를 안 한 친구는 해 오세요.

4. 코로나가 심각 단계입니다. 될 수 있는 대로 외출을 자제하고 매일 손을 잘 씻고 골고루 먹으며 잘 쉽니다.(급식시간에 보면 편식이 아주 심한 친구들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일일이 생선 가시와 게 살을 발라 줄 수 없습니다. 우리 친구의 젓가락과 숟가락을 선생님도 만지면 안되기 때문에.., 그래서 가정에서 스스로 음식을 먹어보는 연습을 해 보면 좋겠습니다.

5. 가정에 가져간 자음카드 내일 필요합니다. 잘 챙겨 옵니다.(내일 고리 줄 예정)

6. , 가위, 크레파스 없는 친구들 있습니다. 가정에서 챙겨옵니다. 코로나 방역으로 선생님 물건을 빌려주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7. 점심시간에 도서관에 가서 도서 대출을 하였습니다. 가정에서 잘 읽고 다시 가져옵니다. 금요일에 도서관 갈 예정입니다.

8. 금요일에 체육 활동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1.4.14.(수) 알림장
다음글 교외체험학습 신청 관련 안내-코로나 관련 서류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