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안녕하세요.

 

1학년 1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다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가요

 

1학년 1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4월 13일(화)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21.04.13 조회수 56

4월은 참 바쁜 달이네요. 장애이해교육주간도 있고 과학의날 행사도 이루어지며 이번주 16일이 세월호 7주기가 되네요. 과학관련 만들기 실습도 다음주 중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번주 틈틈히 창체시간을 이용해 이러한 행사관련하여 아이들과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여러 가지로 신경써야 한 때 더욱 안전하게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안전교육 해주시고 내일은 수요일이라 전학년 하교가 같습니다. 차량이 빨리 빠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고 아이들이 남아서 놀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4/14 수요일 일정 (등교수업)>

등교는 850분까지 입니다(교복)

아침에 동화책을 읽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세요.

학습활동:국어(자음자쓰기)/수학(여러 가지 모양 알아보기)/창체(음악동아리)

개인 물통을 준비해오세요.

하교시간: 2시(방과후가 없어요)

 

 <교외체험학습 신청시 유의점 안내>

학부모님께 교외체험학습 신청 관련 안내드립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관찰, 조사, 수집, 현장 견학, 답사, 문화체험 등의 직접적인 경험 활동, 실천이 중심이 되어 교육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폭넓은 체험학습을 의미하며, 감염병 위기경보‘심각, 경계’단계인 경우에 한하여 ‘가정학습’을 승인사유에 포함합니다. 교외체험학습은 교외체험학습의 필요성과 교외체험학습이 충실히 수행될 수 있는지를 학교장이 판단하고 승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교외체험 학습 신청시 신청사유에 학습계획이 꼭 포함될 수 있도록 기재하여 주세요.


<과제>

없어요


<안내장>

장애인식 개선 및 인권 보호 소식지(어제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직 정답 제출하지 않은 친구는 내일 꼭 가져오세요.

뒷면에 다섯글자 만들기 퀴즈가 있습니다. 정답을 쓴 후 잘라서 담임선생님께 제출하면 상품을 드립니다.   

이전글 4월 14일(수)알림장
다음글 4월 12일(월)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