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2반


 

♡ 한 해 동안 우리 스스로 탐구하고 성장해 나가는 멋진 친구들이 되길 바랍니다.

 

 

아이를 닮은, 우리를 담은 -모두가 성장하는 교실-
  • 선생님 : 노운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7월29일 수요일 알림장

이름 노운 등록일 20.07.29 조회수 39

코로나19안내
* 코로나 확진자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매일 아침 등교전 8시 20분까지 나이스 자가진단시스템 설문을 꼭 완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개인이 마실 물은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해주세요. 
*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학교 생활을 하겠습니다.    

 

알림

* 방학하는 날은 11시 30분에 하교 합니다. 점심 급식은 없습니다.

* 하단 링크 설문조사 오늘까지 꼭 해주세요~

* 방학때 학원이나 기타 개인 일정 알아오세요. 온라인에서 만나는 날짜와 시간 정할 때 꼭 필요합니다.

* 가을방학 중 학생현황 파악 오늘 문자로 발송한 링크에 작성해주시고 발송된 안내장에 적어주셔도 좋습니다.

* 우리반 규칙은 우리 스스로 정한 일입니다. 스스로 정한 규칙을 잘 지키려고 노력하는 우리반이 되길 바랍니다.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학생 설문 조사 안내>

우리학교는 초등학교 교육과정 혁신 방안 연구라는 주제로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제시한 학생역량에 대한 설문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학생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1. 설문 기간: 2020년 7월 22일(수)~7월29일(수)(기간 연장)
2. 설문 대상: 우리학교 전교생
3. 설문 주소: http://ksurv.kr/?c=29667

 

* 온라인 학습으로 시작한 6학년 1학기 주제중심교육과정 『우리, 친해지구』를 마무리 합니다. 여러분이 실천한 제로웨이스트를 활동지에 기록하여 제출해 주세요.(활동이 마무리 되면 바로 제출) 소정의 상품과 함께 전시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프린터가 없는 친구는 e학습터에 올리고 선생님께 꼭 이야기 해주세요.) 

* 에어컨을 계속 틀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일주일 마다 자리를 바꾸고 있으나 혹시 에어컨 바람 근처에 있는 학생들은 감기에 걸릴 수도 있으니 겉옷을 꼭 준비해 주기 바랍니다 

이전글 7월30일 목요일 알림장
다음글 7월28일 화요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