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4학년 2반 친구들!!

새로운 학년을 맞이해 어떤 선생님을 만날지, 어떤 친구와 한 반이 될지 무척 기대되고 설레는 시간 보내고 있나요?

 우리 4학년 친구들은 어떤 학급이 되길 바랄까요? 기다림의 시간 동안 우리의 일년이 어떠면 좋을지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런 일년이 되기 위해 어떤 친구가 될 지도 한번 생각해 보구요.

 선생님은 친구들의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여러분도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또 친구들의 말도 잘 들어주고 스스로 정한 규칙을 지킬 줄 아는 그런 친구들이 되길 바래요.  

  • 선생님 : 정선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선

이름 전설 등록일 20.12.31 조회수 33

오늘 국어시간  줌 수업 때 즐겁고 행복한 학교에 대해서   의견을 말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비록 나는 말을 하진 않았지만 즐겁고 행복한 학교에         대해서  생각은 해 봤다.

그래서 나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려면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져야 겠다고 생각했다.

왜냐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친구들이랑 잘 어울릴      시간이 많이 없고 같이 붙어서 놀 시간도 많이 없고           마스크를 써야되기 때문에 얼굴도 볼 수 없고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친구와 1m 거리를 두어야 되기 때문이다.

 

그리고 또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려면 한달에             한번이라도 영화를 보고 체험학습도 하면 좋겠다.

왜냐면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체험활동도 할 수 없고 공부를해야 되기 때문에 재밌는 영화도 못보기 때문이다.

이전글 즐거운학교
다음글 즐거운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