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2반

 안녕하세요? 4학년 2반 친구들!!

새로운 학년을 맞이해 어떤 선생님을 만날지, 어떤 친구와 한 반이 될지 무척 기대되고 설레는 시간 보내고 있나요?

 우리 4학년 친구들은 어떤 학급이 되길 바랄까요? 기다림의 시간 동안 우리의 일년이 어떠면 좋을지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런 일년이 되기 위해 어떤 친구가 될 지도 한번 생각해 보구요.

 선생님은 친구들의 눈을 맞추고 이야기를 들어주는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여러분도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고 솔직하게 표현하고, 또 친구들의 말도 잘 들어주고 스스로 정한 규칙을 지킬 줄 아는 그런 친구들이 되길 바래요.  

  • 선생님 : 정선영
  • 학생수 : 남 11명 / 여 13명

4학년 온라인 학급(e학습터) 개설 안내

이름 정선영 등록일 20.03.25 조회수 173
첨부파일

 코로나-19 유행으로 우리는 비상 상황이 언제든 예고없이 찾아올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에 따라 교육 현장에서도 휴업 중이든 휴업 종료 후에든 언제든지 아이들의 학습을 지원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두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이에 온라인 학급(e학습터)을 개설하여 추후 휴업 상황 및 비상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대비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전북 e학습터(http://cls.edunet.net) 에  온라인 학급(우리사이(42) 학급 반을 개설하였습니다. 우리 4학년의 경우는3.30(월)부터 이곳에 각종 학습 자료 등을 탑재할 예정이며 학생들이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학생의 아이디/비밀번호는 각각 개별 문자로 안내드립니다.(기존에 e학습터를 이용하여 아이디가 있는 학생은 기존 아이디 사용 가능) 휴업 중 또는 휴업 종료 후 학습 지원 상황 시 해당 온라인 학급을 활용하게 되오니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4학년은 다음 주부터 e학습터를 중심으로 학습자료가 업로드됩니다.) 이번주까지는 지난번 안내하였던 일일과제로 가정학습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첨부 파일 온라인 학급 구축 안내(전북e학습터)’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첨부 파일 내용 중 닉네임 변경은 꼭 실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괄 발급 받은 아이디의 경우)

*첨부 파일 ‘e학습터 사용자 설명서_학생용파일은 e학습터에서 제공하는 사용 방법 안내입니다.

  

이전글 휴업 기간 중 가정학습용 스마트 패드 대여 안내
다음글 개학 추가 연기(~4.6)에 따른 일일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