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1반

4학년 1반 어린이 여러분!

선생님과 함께 1년동안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 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해봐요~~!!

  • 선생님 : 임동길
  • 학생수 : 남 11명 / 여 14명

1월 6일(수) 알림장

이름 임동길 등록일 21.01.06 조회수 43

내일도 우리반 친구들 e-학습터 접속해서 공부 열심히 해주세요. 7일자 학습까지 진도율이 확인되어야 출석으로 인정되므로 끝까지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내일 줌 수업이 있습니다. 혹시 줌 수업이 어려운 경우 문자로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들 등교전에 자가진단 설문참여 꼭 참여부탁드리고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방역 수칙 잘 지켜서 생활해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학사 운영 및 변경 사항 안내 >

1. 학생수 2/3 등교수업 일정표

4

5

6

7

8

3-4학년

1

2

3

겨울방학(1.8-1.31)

 

<부탁 말씀>

등교수업이 있는 날 아이들 아침 등교 전까지 반드시 자녀의 건강상태 자가진단 설문에 응답해주시기 바랍니다.(체험학습 신청 학생 포함) 또한 출결 등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혹시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말고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고 저에게 꼭 연락주세요. 교외체험학습의 경우 학생의 안전과 관련하여 필요시 사용 가능 일수가 34(3일전 신청)로 변경되었습니다.

 

<준비물 및 안내사항>

1. 내일 줌 수업이 있습니다. 1030분에 늦지 않게 접속해 주세요.

 

2. 원격 수업하할때는 반드시 중간 중간 영상을 멈춰가며 학습해야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켜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다중 밀집지역 가지 않기.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1월 7일(목) 알림장
다음글 1월 5일(화)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