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교생선생님께서 처음 수업하신 날, 11월 18일 알림장

교생선생님들의 첫 수업이 오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교생선생님들의 수업을 함께 해서인지 우리 아이들이 참 즐거워하였습니다. 내일도 두 분의 교생선생님께서 국어와 사회 수업을 해 주실거에요. 우리 3학년 1반 친구들 모두 함께 교생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해 봅시다.

 

 

 

 

<목요일 학습 안내>

아침 830~4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합니다.

영어(Lesson 9), 국어(비언어적 표현의 중요성1), 수학(얼마나 알고 있나요1), 사회(주생활의 변화에 따른 사람들의 삶의 모습)

목요일 하교 시간은 1220분입니다.

 

 

 

 

1. 목요일학습에 필요한 준비물 안내입니다.

  -컴퍼스, 15cm

 

2. 학부모교육에 참여를 원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이번 주 금요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세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수칙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쉬는 시간, 점심시간 등에 자기 스스로 할 수 있는 놀잇감을 가지고 등교하도록 해요.

  ②등교 후 쉬는 시간, 점심 시간에도 친구들과 꼭 필요한 이야기만 해요.

  ③예비마스크를 반드시 가지고 오고, 개인 물통도 잊지 말아요.

 

 

 

 

매일 아침 11시 이전까지 앱을 이용한 새로운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외체험학습, 병결 등 학교에 오지 않더라도 매주 월~금요일은 모든 학생이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2020학년도 교외체험학습은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는 34입니다.(현재 전라북도 내 모든 학교 공통으로 운영 중입니다.) 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