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열심히 공부한 우리 친구들 고마워요, 10월 27일 알림장

오늘 우리 반 친구들과 저는 전주천이라는 커다란 주제를 가지고 창체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업연구처럼 진행되었고, 녹화를 한 수업입니다. 우리 반 친구들 정말 발표도 잘했고, 수업도 열심히 참여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전주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동물들, 서로 함께 어울리기 위한 노력들까지 앞으로 배울 것이 많지만 그 첫 단추를 오늘 꿰었습니다. 14차시로 계획된 ‘3학년 꿈바라기-전주천에서 살아가는 동물들과 우리의 상생 이야기교육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 상생, 공동체에 대해 마음 깊이 느끼고 배워가기를 소망합니다.

 

 

 

 

<수요일 학습 안내>

아침 830~4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합니다.

사회(2단원 단원도입/옛날과 오늘날의 생활 모습), 수학(올바르게 계산하였는지 알아보기), 체육(기초 체력, 경쟁 활동), 과학(3단원 도입), 국어(이야기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표현하기)

수요일에는 자유선택 방과후가 있습니다. 방과후에 참여하지 않는 친구들은 6교시 후 1335분에 하교합니다. 자유선택 방과후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정해진 방과후 학교 이후 하교합니다.

 

 

 

 

1. 수요일 학습 시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교과서: 사회, 우리 고장 전주, 수학, 수학익힘책, 과학, 실험관찰, 국어, 국어활동

 

2. 내일 체육 수업을 위해 체육복을 입고 등교합니다.

 

3. 오늘 안내장은 2020학년도 교복 나눔 장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혹시 작아져서 입지 못하는 교복이 있다면, 안내장의 내용에 따라 세탁 후 쇼핑백에 넣어 이름을 써서 학교로 보내주세요.

 

 

 

 

매일 아침 11시 이전까지 앱을 이용한 새로운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교외체험학습은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는 34입니다.(현재 전라북도 내 모든 학교 공통으로 운영 중입니다.) 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