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늘 하던 것들에 대한 고마움을 느끼는 날, 6월 24일 알림장

장마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흐리고 비가 내리는 날입니다. 비가 오면 출입구가 한 곳이라 등굣길이 복잡해서 아이들이 많이 불편했을 것 같아요. 평소 아무 생각이 없이 드나들던 출입구의 고마움을 새삼스럽게 느끼게 되네요. 어서 빨리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목요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영어(Lesson 5), 국어(5단원 중간 되돌아보기-메모와 간추려 쓰기), 과학(일상생활 속 자석의 이용)

하교시간 - 12:20

내일은 4교시 후 점심 급식을 하고 바로 하교하게 됩니다.

 

 

 

 

1. 내 이름은 십민준책을 열심히 읽고 골든벨 준비를 하도록 해요. 골든벨은 다음 주 월요일(29)에 합니다. ‘내 이름은 십민준책은 다음 주 월요일까지 모두 가져오도록 해요.

 

2. 받아쓰기 5급을 연습하여 옵니다.

 

3. 오늘 안내장은 2(또는 1)입니다.

  ①7월 자유선택프로그램 신청서입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잘 읽어보신 후 신청서를 작성하여 25()까지 제출하여 주세요.

  ②2분기 우유급식 안내장입니다. 우유급식을 하는 친구들에게만 배부가 됩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실내화를 모두 집에 가져가서 세척해 오도록 해요.

 

개인위생을 위해 다음 사항을 함께 지키도록 해요.

  ①개인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여분의 마스크를 되도록 가지고 다닙니다.

  ②개인 빗자루, 쓰레받기를 활용하여 자기 주변을 정리합니다.

  ③개인 컵, 물통(텀블러)을 가지고 다니도록 하고, 매일 집에 가서 깨끗이 세척 및 소독해요.

 

건강 설문 조사 및 건강지킴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꼭 참여하여 주세요.

  ②코로나19 의심증상이 보일 경우 되도록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기를 권합니다.

  ③선별진료소를 방문하였을 경우, 결과가 음성이라고 하더라도 검사 이후 3, 4일 동안 가정에서 경과를 지켜본 후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월드비젼 사랑의 빵을 내일 각 가정으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 빵은 자율적으로 채워 7월 셋째 주에 별도의 알림이 있으면 학교에 가져오도록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