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무더워져서 힘들어지기 시작해요, 6월 9일 알림장

올 여름은 정말 길고 무덥다고 하던데, 오늘은 한여름 더위와 같이 힘들었습니다. 에어컨을 안 켤 수가 없었는데요, 더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켜 놓고 2시간 지나면 환기를 해야 한다는 수칙을 잘 지켜 활용하였습니다. 밖의 온도와 교실 온도차가 있기 때문에 꼭 학교에 올 때는 긴 팔을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해요~

 

 

<내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체육(체력이란?), 국어(3단원 마무리 및 받아쓰기 연습), 창체(온책 읽기),수학(2단원 되돌아보기), 영어(Lesson 4)

하교시간 : 1450(5분전부터 하교가 시작됩니다.)

다음 주부터는 수업 시간 및 하교 시간, 방과후학교 운영 시간이 변경됩니다. 꼭 확인부탁드려요.

 

 

 

 

1. 오늘 받아쓰기 2회를 해보았어요.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을 하며 이미 사전에 연습을 해서인지 많은 친구들이 어려움없이 썼습니다. 내일은 받아쓰기 3회 연습을 위해 학습활동 도움 자료를 꼭 챙겨오도록 합니다.

 

 

 

 

우리 학교 아침 등굣길 출입구는 상록누리관 1층 돌봄교실 출입구입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잊지 않고 꼭 지켜주세요~

 

건강 설문 조사 및 건강지킴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지난 528() 아침에 발송된 문자를 확인 후 문자 속 URL을 휴대폰 홈화면에 추가해 놓고 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②학교 공지사항 1108번부터 1110번까지를 관심가지고 읽어보신 후, 학생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③코로나19 의심증상이 보일 경우 되도록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기를 권합니다.

  ④선별진료소를 방문하였을 경우, 결과가 음성이라고 하더라도 검사 이후 3, 4일 동안 가정에서 경과를 지켜본 후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