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아직은 적응이 필요해요, 6월 4일 알림장

아직은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롭게 친구들과 놀지 못 하고 수업도 단조롭기 때문에 아이들이 많이 심심해하네요^^ 상황이 나아지기 전에 아이들이 적응해야 할텐데 큰일이에요ㅠㅜ 비록 날씨가 많이 덥지만 쉬는 시간에는 밖에 나가 바람도 쐬고 들어오라고 했어요. 대신 에어컨을 틀어줬어요. 차차 적응해 나가며 제한된 상황 속에서라도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기를 바랍니다.

 

 

<내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창체(안전 생활지도 및 자리 정하기), 수학(2단원 되돌아보기), 사회(3단원 되돌아보기), 과학(3단원 되돌아보기), 국어(4단원 마무리, 받아쓰기 1)

하교시간 : 14(5분전부터 하교가 시작됩니다.)

 

 

 

 

1. 어제 나누어 준 안내장 중 내일까지 제출해야할 안내장은 5장입니다.

  ①급식 우유 신청서

  ②6월방과후학교 자유선택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

  ③3~4학년 음악방과후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서

  ④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

  ⑤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신청서

모두 내용을 잘 익어보신 후 작성하여 이번 주 금요일(65)까지 ~~ 제출해주세요.

  ⑥우리 아이 이야기는 작성 후 다음 주 월요일(68)까지 제출바랍니다. 희망하지 않으시면 작성 및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2. 내일 받아쓰기 1회를 합니다. 학습활동 도움 자료 62에 글씨를 바르게 써 보도록 해요. 그리고 쓰기 공책 10(보조선이 있는 공책)’을 가져오도록 합니다.

 

3. 수학익힘책 5~11쪽을 내일 함께 확인합니다. 혹시 못 한 친구들은 해 보도록 해요.

 

4. 다음 주 월요일에는 줄넘기를 준비해 오도록 해요. 그리고 활동하기 편한 복장 또는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 오도록 해요.

 

 

 

 

건강 설문 조사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학교에 오지 않아도 꼭 해야 하니 아침 8시 이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②학교 공지사항 1108번부터 1110번까지를 관심가지고 읽어보신 후, 학생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