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모두가 힘들지만 잘 이겨내길 바라며, 3월 3일 알림장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해 23()로 개학일이 연기가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늘도 각 가정에서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각 가정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건강과 학습 모두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②외출을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③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않아요.

  ④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⑤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⑥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가정학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①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3학년 교과서에 수록된 글의 원작 도서를 틈틈이 읽어보기 바래요. 한 번에 다 읽기 힘드니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읽어보면 어떨까요.

  ②일일 수학 학습 문제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노트에 적고 풀도록 하고, 어렵지만 혼자서 해결하도록 노력해봐요.

  ③3학년 영어 학습을 위해 첨부 파일의 내용을 자율적으로 학습하도록 해요.

  ④기존에 안내된 전북 e스쿨(https://cls.edunet.net)을 적극 활용하여주세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사이트 내 동영상 등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나, 필요시 최초 화면의 배너 내용에 있는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신 후 회원가입 및 각종 자료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