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3반

안녕하세요.

 

2학년 3반 친구들 만나서 반가워요^^

우리 다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가요^^ 

2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방학을 맞이하며(1월 7일 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21.01.07 조회수 88
첨부파일

오늘 갑작스런 폭설로 인하여 많은 아이들이 등교하지 못한 채 방학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정말 당황스럽고 아쉽기만 하네요. 그래도 우리 친구들 마음껏 눈을 맞으며 눈사람도 만들고 실컷 가정에서 눈놀이를 할 수 있어서 즐겁기도 했을 것도 같습니다.  개학은 2월 1일이지만 실제 등교는 2월 4일(목)에 등교하며 2월 1일(월) 8시 40분에 줌으로 개학인사를 하겠습니다. 겨울방학계획서와 2월 등교전 이루어지는 꾸러미 파일을 올려드리니 오늘 등교하지 못한 친구들은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매일 아침 희망자에 한해 실시 중인 줌 활동은 방학 기간 중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방학 중 기본적으로 학생건강상태 자가진단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 개학 일주일 전(1/25 )부터는 자가진단을 정상적으로 실시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코로나 검사를 받았거나 확진받은 경우, 보건당국으로부터 자가격리 통보를 받은경우는 방학중에도 담임선생님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학 전날 알림장을 다시 올릴 예정입니다.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2학년 3반 친구들 모두 즐거운 방학 보내고 오세요!

 

 

이전글 1월 29일(금)알림장 개학을 앞두고
다음글 1월 6일(수)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