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2월 6일 목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0.02.06 조회수 47

내일이면 벌써 우리 친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업식 및 졸업식이 있는 날입니다.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도 빨리 흘러간 것 같습니다. 한 해를 돌아보니, 잘 됨 점들도 있고 아쉬웠던 점들도 있네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했었던 학습활동들도 정리하고, 아이들 사진으로 만든 앨범을 함께 보며 추억을 회상했네요. 사진을 보니 한 해밖에 지나지 않았을 뿐인데도, 3월달에 비해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다 같이 내일 마지막 하루 잘 마무리 합시다^^ 

  

1.  2학기동안 학습한 학습 자료들과 함께 2학기 개별화교육평가표를 가정으로 배부했습니다. 확인해주시고 학교로 회부해주시면 내일 다시 드릴게요^^

 

2.  한 해동안 활동했던 활동 사진을 아이들별로 앨범으로 제작했습니다. 가정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보시며,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한 해동안 학부모님들, 학생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 내일 하교는 1~5학년은 1교시 후(9시 40분) 입니다. 6학년은 졸업식 후(11:30예정) 하교합니다.

 

 

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①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②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③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④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⑤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등교 후 반드시 발열체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발열체크는 810분 이전 등교한 학생은 교무실에서, 810분 이후 등교한 학생은  2학년 1반 앞, 3학년 1반 앞, 5학년 1반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학교 제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부모님과 함께 하고자 하였으나, 현재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경계단계이며 전북지역에도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국내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위기 대응 및 확산 방를 위해 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생들만 참여하는 행사로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졸업생 및 재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①일시: 2020.02.07.(), 10:30~11:30

  ②장소: 각 학급 교실

  ③순서 및 내용은 안내장 참조

  ④학부모님들은 교실에 들어오지 않고 주차장(하교 장소)에서 대기하여 주세요.  

이전글 2월 7일 금요일입니다.
다음글 2월 3일 월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