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2월 3일 월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0.02.03 조회수 40

오랜만에 우리 친구들 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학교 등교하면서 너무나 반갑게 인사해준 우리 친구들 고마워요^^ 다만,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를 갑갑해 했지만, 우리 서로 함께 노력해서 안전한 학교 생활 할 수 있도록 해 봅시다. 방학이 지나니 키가 훌쩍 자란 친구도 있었네요.^^친구들과 방학 때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서로 보고싶었다며 이야기하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예뻤습니다. 

 

 

 

 

1. 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①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②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③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④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⑤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2. 등교 후 반드시 발열체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발열체크는 810분 이전 등교한 학생은 교무실에서, 810분 이후 등교한 학생은  2학년 1반 앞, 3학년 1반 앞, 5학년 1반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3. 1,2월 치료지원 제공 기록지와 신청서 확인하셔서 꼭꼭~~ 늦지 않게 제출 부탁드려요~!!

 

우리학교 제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부모님과 함께 하고자 하였으나, 현재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경계단계이며 전북지역에도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국내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위기 대응 및 확산 방를 위해 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생들만 참여하는 행사로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졸업생 및 재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①일시: 2020.02.07.(), 10:30~11:30

  ②장소: 각 학급 교실

  ③순서 및 내용은 안내장 참조

  ④학부모님들은 교실에 들어오지 않고 주차장(하교 장소)에서 대기하여 주세요. 

이전글 2월 6일 목요일입니다.
다음글 1월 31일 금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