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1월 31일 금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20.01.31 조회수 43

드디어 길고 길었던 겨울방학이 끝나고 개학일이 다가왔습니다. 방학 동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었나 모르겠네요^^ 우리 아이들도 겨울 방학동안 얼마나 더 성장하고 왔을지 아이들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1주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한 해 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1. 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①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②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③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④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⑤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2. 이번 금요일에는 종업식 및 졸업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금요일에는 급식 없이 하교합니다.

  
3. 이번주는 개학 주간으로 학년별로 하교시간이 다르게 이루어집니다. 꼭 학년별 하교시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부득이하게도 졸업식 축소되어 운영될 예정입니다. 온 국민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고 우리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부득이하게 시행되는 점이오니 학부모님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졸업식 운영 방법 및 당일 일정에 관한 내용은 개학일인 23일 별도의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전글 2월 3일 월요일입니다.
다음글 12월 27일 금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