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장

2020년 2월 6일 목요일

내일은 2019학년도 제83회 졸업식이 있는 날입니다. 많이 기다렸을 것 같은데 신종코로나로 인하여 부모님이 함께 참석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클거라 생각이 듭니다. 비록 학부모님과 함께 하지 못하는 졸업식이지만 교실에서 의미있는 졸업식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모두 주인공인 만큼 단정하면서 멋있고 예쁘게 준비하여 등교하기 바랍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

 

< 27일 일정 >

아침 840분까지교실로 옵니다.

사복 단정히 입고 등교합니다.

모자가 떨어지지 않게 고정할 수 있는 검정색 똑딱삔이나 실삔을 꼭 가지고 오기 바랍니다.

오늘 가져가지 못한 개인물건은 내일까지 꼭 가져가기 바랍니다. 자료실에 악기(바이올린, 해금 등)가 있습니다. 아직 가져가지 않은 친구는 꼭 챙겨주기 바라며 개인 실내화, 방석 등도 잊지 않고 챙겨주세요.

졸업앨범 등을 담을 수 있는 개인 종이가방을 나누어 줍니다. 참고하세요.

졸업식은 1030-1130분까지 이루어지며 1130분 이후 졸업가운과 모자를 반드시 반납하고 하교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밖에서 대기하여 주세요.

교복 물려주기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교복이나 체육복을 잘 가지고 오기 바랍니다.

 

 <안내합니다.>

1.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2.등교 후 반드시 발열체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발열체크는 810분 이전 등교한 학생은 교무실에서, 810분 이후 등교한 학생은 5학년 1반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번 주 목요일부터는 사복을 입고 등교합니다. 희망자에 한해 교복물려주기행사에 동참을 하고 싶은 경우 교복을 졸업식 당일까지 별도로 학급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수거된 교복은 향후 있을 2020년 아나바다 장터에서 후배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