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밝은 우리반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학년 3반 친구들의 꿈터
  • 선생님 : 고영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2월 5일(수)알림장

이름 고영숙 등록일 20.02.05 조회수 71

오늘도 개인위생에 힘쓰느라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내일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등교하기 바랍니다.

내일은 사복을 입고 등교합니다. 단정한 옷차림으로 등교하기 바라며 교복과 체육복 물려주기에 동참하는 학생들은 종이가방에 잘 가져오기 바랍니다.

이제 졸업식이 코앞에 다가왔네요. 정말 얼마 남지 않았으니 친구들과 남은 시간 찐한 우정 많이 쌓으며 즐거운 학교생활로 마무리 하면 좋겠습니다.

 

< 26일 일정 >

아침 840분까지교실로 옵니다.

사복 입고 등교합니다.

정수기로 물을 마실 때 개인컵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양치도구도 준비하여 양치도 철저히 합시다.

사물함과 서랍 또는 교실에 있는 개인물건은 내일까지 모두 다 가져갈 수 있도록 합니다. 남은 물건이 없도록 해주세요.

목요일 학습 졸업식 플랑 꾸미기, 졸업가 연습하기, 대청소하기, 추억 나누기 

하교시간: 14(5교시 이후 하교)

 

 <안내합니다.>

1.일상생활 속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수칙을 모두가 다 함께 준수하여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손을 매 쉬는 시간 및 틈날 때마다 깨끗이 씻도록 합니다. 30초 이상 흐르는 물에 비누 등의 세정제를 이용하여 씻는 습관을 들입시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되도록 가지 않도록 합시다.

  37.8도 이상의 발열이나 호흡기 감염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담임 선생님에게 알린 후 집에서 쉬도록 합니다.(신종코로나 예방 관련 지침에 의거 위 상황으로 등교를 하지 않을 경우 출석인정이 됩니다.)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목 아픔, 콧물 등)이 있을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합니다. 되도록 위 증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마스크 착용을 습관화하도록 해요.

  올바른 기침 예절을 꼭 지킵시다. 옷소매, 손수건, 휴지 등으로 입을 가리고 기침을 합니다.

2.등교 후 반드시 발열체크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발열체크는 810분 이전 등교한 학생은 교무실에서, 810분 이후 등교한 학생은 5학년 1반 앞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학교 제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부모님과 함께 하고자 하였으나, 현재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경계단계이며 전북지역에도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국내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위기 대응 및 확산 방지를 위해 83회 졸업패 수여식을 학생들만 참여하는 행사로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졸업생 및 재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양해와 협조 바랍니다.

  일시: 2020.02.07.(), 10:30~11:30

  장소: 각 학급 교실

  순서 및 내용은 안내장 참조

  학부모님들은 교실에 들어오지 않고 주차장(하교 장소)에서 대기하여 주세요.

 

이번 주 목요일부터는 사복을 입고 등교합니다. 희망자에 한해 교복물려주기행사에 동참을 하고 싶은 경우 교복을 졸업식 당일까지 별도로 학급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수거된 교복은 향후 있을 2020년 아나바다 장터에서 후배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전글 2020년 2월 6일 목요일
다음글 2월 4일(화)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