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9일 화요일 |
---|
오늘은 자음자 쓰기(ㅍ,ㅎ)와 낱말 퀴즈, 낱말 전달하기 놀이와 우리 교실에서 볼 수 있는 여러 모양의 물건 알아보기, 봄에 볼 수 있는 여러 꽃들을 알아보고 비주얼씽킹으로 다양한 감정을 표정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수요일 공부할 내용> 1. 국어: 모음자의 모양 알기 2. 국어: '원숭이' 노래와 관련된 모음 배우기 3. 수학: 여러가지 모양 만들기 (맥포머스, 카프라, 블럭 제공) 4. 통합: 봄에 볼 수 있는 곤충, 동물 5. 창체: 다양한 감정 그려보기 <과제> 1. 봄에 볼 수 있는 곤충이나 동물 한가지만 정해서 그려오고 간단한 설명 적어오기 (첫 조사학습 과제 입니다. 서툴러도 스스로 조사하고 그려볼 수 있게 독려부탁드립니다. 조사하는 방법을 익히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ZoNALJAIQeM https://www.youtube.com/watch?v=hGhsAq_MAk8&t=141s <안내말씀> 1. 학생정서 행동특성검사 실시 협조 http://mom.eduro.go.kr 접속 후 학생 개인 번호 입력 후 검사 실시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