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1반

안녕하세요. 1-1반 어린이 여러분~~

 

앞으로 1년동안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며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1년 내내 항상 웃음이 넘치고 행복한 우리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학년 1반 최고~~!!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학부모님께 드리는글

이름 임동길 등록일 19.12.22 조회수 32

1학년 1반 학부모님께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1학년 1반 학부모님

우리 1학년 1반 개구쟁이들과의 만남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헤어짐을 앞두고 있습니다. 학기초와 달리 우리 친구들의 의젓하고 성숙해진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늘 사랑과 이해로 격려해 주신 학부모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할 얼마 남지 않은 시간동안 더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학부모님께 몇 가지 당부말씀 드리오니 살펴보시고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째, 학년 말 우리 아이들 생활에 대해 가정에서 다시 한 번 이야기 나눠주세요. 이제 곧 눈이 내리게 되면 바닥이 많이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도 아이들 뛰어 다니지 않도록 안내하고 있으나 자칫 크게 다칠까 염려됩니다. 가정에서도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아이들과 이야기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둘째, 아이들의 학습권 및 교육권 확보를 위하여 학부모 상담시간을 안내 드리니 협조해 주세요. 학부모님과의 상담은 아이들 교육활동이 끝나고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금요일 3시 이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상담이 필요한 경우 사전에 문자나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일 3시 이후에도 학교 일정으로 상담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꼭 사전에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올 한해 아이들과 너무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학급에 늘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해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아이들과 행복한 1학년 마무리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21학년 1반 담임교사 임동길 올림

 

다음글 2019학년도 1학년 2학기 성장평가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