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생건강상태 자가 진단 8시 20분까지 꼭 완료해 주기 바랍니다. 2. 열심히 잘해 주고 있는 우리반 친구들을 칭찬합니다. 3. 배움노트와 수학익힘책 그날 한것은 바로 바로 사진 찍어 선생님에게 보내주세요 4. 등교 개학전까지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합시다.-6월 8일(월) 8시30분- 40분 등교 5. 개학날 준비물들 잘 읽어 보고 챙겨 오세요. 배움노트도 가져오세요 6. 하루 10분 독서하기(30분하면 더 좋아요) 일자 (요일) | 교시 | 과목 | 단원명(차시) | 유형 | 교수・학습 활동 | 학습활동 확인 및 과제 제출 방법 | 6. 4. (목) | 1교시 09:00~09:40 | 국어 | 4. 글쓰기의 과정 (9/9) | 콘텐츠 활용 | (학습목표) 자신의 생각을 글로 나타내 봅시다. (콘텐츠) 동영상 (학습활동 ) 1. 지난 시간 쓴 내용을 바탕으로 144쪽 해보기 2. 145쪽 문장 고쳐 써 보기 3. 수업 영상 보기 4. 학습 정리하기 | 배움노트 기록 | 쉬는 시간(10분) | 2교시 09:50~10:30 | 미술 | 3. 이미지로 소통하는 세상 | 콘텐츠 활용 | (학습목표) 전하고 싶은 의미를 담아 시각 이미지로 표현해 봅시다. (콘텐츠) 동영상 1. 교과서 18-19쪽 읽어보기 2. 영상 시청하기 3. 학습지(18쪽 전하고 싶은 의미를 담아 시각 이미지로 표현해 보기) 4. 학습내용 정리(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그림으로 나타내면 좋은점은?- 배움노트 기록) | 배움노트 기록 | 쉬는 시간(10분) | 3교시 10:40~11:20 | 쉬는 시간(10분) | 4교시 11:30~12:10 | 사회 | 2. 우리 국토의 인문환경 (18/24) | 콘텐츠 활용 | (학습목표) 우리 나라 인구 분포의 특징을 알아봅시다. (콘텐츠) 동영상 (학습활동) 1. 교과서 64-66쪽 읽고 중요한 단어에 밑줄 긋기 2. 수업영상 시청하기 3. 학습 내용 정리(우리나라 인구 분포의 특징은?-배움노트 정리 | 배움노트 기록 | 점심 시간(50분) | 5교시 13:00~13:40 | 실과 | 2-2 생활속의 식물 (식물을 직접 가꾸어 봐요 | 콘텐츠 활용 | (학습목표) 식물을 직접 가꾸어 봅시다. (콘텐츠) 동영상 (학습활동) 1. 교과서 30-31쪽 읽어보기 2. 수업 영상 시청하기 3. 학습 내용 정리하기 1) 식물이자라는 데 필요한 환경 요소는? 2) 식물 가꾸기의 과정은?(배움노트에 정리) | 배움노트 기록 | 쉬는 시간(10분) | | | | | | 6교시 13:50~14:30 | 국어 | 5. 글쓴이의 주장 | 콘텐츠 활용 | (학습목표)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 낱말을 알아보자 (콘텐츠) 동영상 (학습활동) 1. 교과서 148쪽에서 151쪽 문제해결 하기 2. 수업 영상 시청하기 3. 학습 내용 정리하기- 동형어, 다의어란?(배움노트에 정리) | 배움노트 기록 | 준비물 및 안내 사항 | 준비물: 교과서( 국어, 미술, 사회, 사회과 부도, 실과) / 배움노트 작성해 사진 찍어 보내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 및 사회적 거리 유지하기, 특이사항 있을 시 담임선생님께 알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