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의 제목, 번호, 조회수, 작성자,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등을 나타내는 표

(유)아인 (정)아인 예현 정완 준환

이름 1모둠 등록일 23.05.23 조회수 60

?씬1 

해설:?평화롭게 모둠 활동을 하던 날 작은 다툼이 일어났습니다.

?학생 1:(학생 2를 툭 툭 치며)야 뭐하냐 내 차례인데 왜 니가 해. 

학생 2:(학생 1의 손을 뿌리치며)뭔 소리야 내가 먼저 했는데.

생 3:(학생 1,2를 갈라놓으며)그거 안 봤어? 우리 조는 이번에 돌아가면서 하라 했잖아. 

학생 4:(불만있는 말투로 말 하며)야 도 순서 밀려서 다시 기다리는데 넌 왜 그래?

학생 3:(학생 전체에게 말 하며) 얘들아 다 같이 하면 되지 않을까? 

?씬 2

해설 :학생 3은 에써 분위기를 바꾸려고 합니다.

학생 3:(분위기를 바꾸려고 노력하며) 이제 그만 싸우고 분위기도 바꿀 겸 다른 활동 하자.

학생 1:(동의하는 말투로) 괜찮네.

학생 2:(협조하며) 그래 이제는 좋게 좋게 가자. 

학생 4:(맞장구 치며) 그래, 우리 해보자 싸움 없이 할 수 있을거 같아.

학생 3:(고마워 하며) 내가 제안한 활동에 협조 해줘서 고마워.

씬 3

?해설: 학생 3이 겨우 싸움을 말렸습니다. 

교사 :(가볍게 웃으며) 그럼 이제 다시 모둠활동을 하세요.

?학생 1:(미안한 말투로) 음.. 친구들아 아까는 내 마음대로만 해서 미안했어. 

학생 2 :(조금 놀란 목소리로) 아냐, 나도 너희들을 배려하지 않고 나만 생각해서 미안했어.

학생 3:(학생 1,2에게 말 하며) 지금 보니까 서로서로 다 미안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학생 4:(맞장구 치며) 맞아 굳이 싸울일도 아니였기도 하고.. 우리 다시 사이좋게 같이 모둠활동 하자!

교사: (흐뭇한 표정으로)언제 싸웠냐는 듯이 서로 배려하며 활동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씬 4  

해설: 어찌저찌 잘 끝나 보이네요.

교사:(약간의 미소를 지으며) 짧게 공지를 하고 끝내겠습니다.

학생들 :네.

다들 이번주에 공개수업이 있는거 알죠?

학생들:네!

교사:공개수업때는 싸우지 말고 잘 활동 하세요. 알겠죠?

학생들:네!

교사:자 다들 이제 하교 하도록 하세요

 

이전글 다음글을 나타내는 표
이전글 2학기 연극수업어떻게??-잼보드 주소
다음글 아기돼지 삼남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