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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둠활동을 하다 다툼이 생긴 상황
모둠활동 극본
상황 설정
초등학교 다섯 학생이 모둠활동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어떤 일로 다툼이 생겼다.
극본
씬 1
- 학생 1: "이건 내 차례야!"
- 학생 2: "아니야, 내가 먼저 했어!"
- 학생 3: "그거 안 봤어? 우리 조는 이번에는 돌아가면서 하라고 했잖아."
- 학생 4: "그래도 내가 이거 하고 싶어!"
- 학생 5: "얘들아, 다 같이 하면 되지 않을까?"
씬 2
- 학생 1: "어, 이거 재밌잖아!"
- 학생 2: "그래! 내가 이걸 먼저 말했었지!"
- 학생 3: "나도 이거 좋아해. 함께 하면 더 재미있을 거 같아."
- 학생 4: "맞아, 다 같이 하자!"
- 학생 5: "우리 다음에도 모둠활동 할 때는 다툼이 없게 하자."
씬 3
- 교사: "다들 재미있게 놀았나요?"
- 학생들: "응!"
- 교사: "좋아요. 이번에 다툼이 있었는데, 그걸 어떻게 해결했나요?"
- 학생 3: "우리가 다 같이 해보자고 하니까 다 같이 하게 됐어요."
- 교사: "좋은 방법이네요. 앞으로도 모둠활동 할 때는 다 같이 하면 더 재미있을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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